학교중단 위기 학생의 위탁형 대안교육기관 적응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
-
저자
김광수
박해정
-
제어번호
105081486
-
학술지명
예술인문사회융합멀티미디어논문지
-
권호사항
Vol.
8
No.
1
[
2018
]
-
발행처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81-39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학교중단 위기 학생의 위탁형 대안교육기관 적응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0
|
|
계 |
|
13,04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학교중단 위기 학생의 위탁형 대안교육기관 적응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의 참고문헌
-
-
-
Qualitative Inquiry and Research Design: Choosing among Five Approaches
-
-
Handbook of qualitiative methods
-
Handbook of Contemporary Methods in Education Research
-
Guidebook for Management of Alternative Education Commissioned Institute
-
-
Engaging in narrative inquiry
-
A Study on Commissioned Alternative Education as Postmodern Educational Policy for Adolescent Dropout
-
A Narrative Study on Experience in Commissioned Alternative School of Maladjusted Students
'
학교중단 위기 학생의 위탁형 대안교육기관 적응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