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창의성 향상을 위한 웹사이트 설계: 창조경제타운의 ‘청소년 타운’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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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정도범
장혜정
이환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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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508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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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예술인문사회융합멀티미디어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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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8
No.
1
[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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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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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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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895-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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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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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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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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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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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창의성 향상을 위한 웹사이트 설계: 창조경제타운의 ‘청소년 타운’ 사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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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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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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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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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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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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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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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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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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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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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창의성 향상을 위한 웹사이트 설계: 창조경제타운의 ‘청소년 타운’ 사례'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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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khanacademy.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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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creativekore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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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codecadem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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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goodinqui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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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ggoomgil.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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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ggoomggi.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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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leashing young people’s creativity and innovation: European good practice proje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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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pplication of Gamification for Website’s Activation: The Case of the Indie Applications’ Simulated Investment Contest in Creative Economy To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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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ification 101: An Introduction to the Use of Game Dynamics to Influence Behavior, White Pa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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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The Creativity Program for Early Adolesc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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