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교과교육 영역의 학습 가치성 및 용이성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 조사 분석
-
-
저자
박지현
-
제어번호
105081338
-
학술지명
예술인문사회융합멀티미디어논문지
-
권호사항
Vol.
8
No.
1
[
2018
]
-
발행처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1-18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음악교과교육 영역의 학습 가치성 및 용이성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 조사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0
|
|
계 |
|
13,04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음악교과교육 영역의 학습 가치성 및 용이성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 조사 분석' 의 참고문헌
-
-
-
-
-
-
Searching for the Quality of Elementary School Teacher in the Future Society
-
-
Introduction to music education, Long Grove
-
Introduction to Music Education
-
Foundations of Music Education
-
Critical issues in music education: Contemporary theory and practice
-
'
음악교과교육 영역의 학습 가치성 및 용이성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 조사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