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학교 교사의 실천적 지식 정향에 대한 암묵적과 명시적 인식이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의 구조에 미치는 영향

최성규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성규
    • 제어번호 105080809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2 [ 2017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7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