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현대 초등교육 관점에서의 국민교육의 의미 분석
권동택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동택
제어번호
105065616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9 [ 2015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93-907 ( 15쪽)
언어
-
출판년도
2015
KDC
37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현대 초등교육 관점에서의 국민교육의 의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