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 해설의 토폴로지 : 어린이 대상 전시해설을 중심으로
'
박물관 해설의 토폴로지 : 어린이 대상 전시해설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해석학적 관점에서 본 도슨트(Docent)의 위상 - 박물관ㆍ미술관에서의 예술작품 해석의 문제를 중심으로
신응철
철학탐구 24 221-244
[2008]
-
해석의 한계〔I limiti dell' internretazione〕
-
해석에 반대한다 〔Against Interpretation and Other Essays)〕
-
한국 박물관의 역사적 변천에서 나타나는 근대성과 탈근대성
강창숙
한국지역지리학회지 10 4 833-850
[2004]
-
초등학생 대상 대학박물관 교육프로그램의 사례 연구 -인제대학교박물관을 중심으로-
송혜미
고문화 84 155-187
[2014]
-
질적 연구방법 〔An Introduction to Qualitative Research〕
-
자아표현과 인상관리 〔The Presentation of Self in Everyday Life〕
-
-
박물관의 탄생 〔MUSEE ET MUSEOLOGIE〕
-
박물관교육방법으로서의 ‘해설’에 대한 교육학적 논의
박응희
교육사상연구 23 1 97-111
[2009]
-
박물관ㆍ미술관 도슨트의 직무분석 연구
이병준
미술교육논총 22 1 379-396
[2008]
-
박물관‧미술관의 교육프로그램 운영 현황과 개선방안
양지연
예술경영연구 2 36-53
[2002]
-
박물관‧미술관‧교육 전문 인력 양성 및 지원방안 연구
-
박물관 및 미술관 전시해설사의 역할에 관한 연구
-
-
국립한글박물관 관람 프로그램을 활용한 한국 문화체험수업 방안
박재현
언어와 문화 11 1 1-25
[2015]
-
-
-
Applications of Case Study Research
'
박물관 해설의 토폴로지 : 어린이 대상 전시해설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