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담 축제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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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담 축제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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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 ? 물적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공효순
호텔경영학연구 15 2 83-10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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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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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구편익을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시장세분화 -제주올레걷기축제를 사례로-
고미영
관광학연구 36 5 93-113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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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 :강릉 단오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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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의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방문객의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안 해넘이 축제를 중심으로
서휘석
한국행정논집 17 247-263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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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몽골 나담 축제 사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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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와 지역문화의 일치성이 축제브랜드문화와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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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에서 서비스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객의 일체감, 감정, 만족의 매개역할
이정란
지역연구 26 1 103-118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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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에 참여한 지역주민과 외지관광객의 만족도 비교연구 -나주 영산강 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김선희
관광학연구 31 1 407-422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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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와 방문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호석
농촌관광연구 16 2 25-48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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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의 여가만족 및 재방문의도에미치는 영향: 양평 산수유 한우 축제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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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의 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순창군장류축제 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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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의 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한지훈
관광연구저널 19 2 299-313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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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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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한 축제 품질 척도(FESTQUAL)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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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황병일
산학경영학연구 17 131-159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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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김국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3 311-321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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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호텔경영학연구 8 265-270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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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현
경영연구 17 1 65-92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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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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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A Multi-Item Scale for Measuring 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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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Customer Loyalty with Multi-item Scales: A Case for Caution
Soderlund, M.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7 1 76-98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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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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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sentials of Services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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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S.
Journal of the Ace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99-113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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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zing effects of service encounter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in banking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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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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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담 축제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