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담 축제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나담 축제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 ? 물적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공효순 호텔경영학연구 15 2 83-104 [2006]
  • 축제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정호 [2014]
  • 추구편익을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시장세분화 -제주올레걷기축제를 사례로-
    고미영 관광학연구 36 5 93-113 [2012]
  • 지역축제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 :강릉 단오제를 중심으로
    포미옥 [2014]
  • 지역축제의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방문객의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안 해넘이 축제를 중심으로
    서휘석 한국행정논집 17 247-263 [2000]
  • 지역축제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몽골 나담 축제 사례로
  • 지역축제와 지역문화의 일치성이 축제브랜드문화와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미수 [2009]
  • 지역축제에서 서비스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객의 일체감, 감정, 만족의 매개역할
    이정란 지역연구 26 1 103-118 [2010]
  • 지역축제에 참여한 지역주민과 외지관광객의 만족도 비교연구 -나주 영산강 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김선희 관광학연구 31 1 407-422 [2007]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와 방문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호석 농촌관광연구 16 2 25-48 [2009]
  •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의 여가만족 및 재방문의도에미치는 영향: 양평 산수유 한우 축제 중심으로
    남성호 [2015]
  •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의 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순창군장류축제 를 중심으로
    양희욱 [2008]
  •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의 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한지훈 관광연구저널 19 2 299-313 [2005]
  • 박사
  • 지속가능한 축제 품질 척도(FESTQUAL) 개발
    맹해영 [2013]
  •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황병일 산학경영학연구 17 131-159 [2004]
  •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김국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3 311-321 [2012]
  •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호텔경영학연구 8 265-270 [2005]
  • 몽골 나담축제의 활성화 방안 연구
  • 나담축제의 스포츠 문화적 의미
    윤희숙 [2007]
  •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현 경영연구 17 1 65-92 [2002]
  • “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경희 [2010]
  • SERVQUAL: A Multi-Item Scale for Measuring 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23- [1988]
  • Measuring Customer Loyalty with Multi-item Scales: A Case for Caution
    Soderlund, M.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7 1 76-98 [2006]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7 3 25-48 [1999]
  • Essentials of Services Marketing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S. Journal of the Ace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99-113 [1994]
  • Analyzing effects of service encounter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in banking industry
    Hossein Gazor Management Science Letters 2 3 859-868 [2012]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1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