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특수학교(급) 전공과 운영 활성화를 위한 교사 및 학부모 요구 분석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김두영
김영준
제어번호
105057339
학술지명
장애와 고용
권호사항
Vol.
27
No.
3
[
2017
]
발행처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개발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3-14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숙명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원주학술정보원
연세대학교 원주학술정보원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 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
경기도 특수학교(급) 전공과 운영 활성화를 위한 교사 및 학부모 요구 분석' 의 참고문헌
특수학교 전공과 입학전형에 대한 담당교사의 견해
김형민
직업재활연구 25 2 55-72
[2015]
특수학교 전공과 교사들을 통한 전공과 운영현황 및 개선방안에 대한 탐구
정지미
재활복지 17 3 181-204
[2013]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진로정보서 발간 사업(2013~2107)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전공과 운영 활성화 방안 연구
진로교육 관점에서의 특수교육 전공과 운영 활성화 방안
이지연
進路敎育硏究 29 1 25-46
[2016]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지역사회중심 직업교수 고찰
김라경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51 1 63-89
[2012]
지적장애학생 전환서비스 조정을 위한 기관 간 협력 실행과제
최명미
지적장애연구 17 1 1-27
[2015]
지적장애학교 전공과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직무만족도
지적장애자녀의 학교 졸업 이후 성인기 자립생활 지원에 대한 학부모 인식
김영준
지적장애연구 16 3 229-255
[2014]
정신지체 특수학교 직업과 교육과정 분석 - 장애인 고용 실태와의 비교를 바탕으로
임예지
장애와 고용 22 2 91-120
[2012]
정신지체 특수학교 전공과의 교육과정 운영 실태
정신지체 특수학교 전공과 투입요인과 교육과정 편성ㆍ운영의 관련성 연구
배세진
직업재활연구 23 2 47-66
[2013]
정신지체 특수학교 전공과 졸업생의 진로실태 및 전환교육 효과 분석
김창호
직업재활연구 23 2 85-105
[2013]
정신지체 특수학교 전공과 운영 실태 및 개선방안
황보순
직업재활연구 18 2 27-44
[2008]
정신지체 특수학교 전공과 교육과정에서의 학생수준 및 지역사회 특성 반영 조사 연구
임지혜
지적장애연구 11 4 1-33
[2009]
정신지체 특수학교 전공과 교육과정 편성과 운영실태
김윤옥
지적장애연구 12 2 71-96
[2010]
정신지체 전공과 운영에 대한 교사와 학부모의 인식 및 요구조사
전환사정 실천사항에 대한 교사인식수준과 기준개발
전공과를 졸업한 비고용 지적장애인의 가정에서의 삶에 관한 참여관찰 연구
김영준
특수교육학연구 48 1 71-101
[2013]
박사
장애학생 진로⋅직업교육 정책의 변천
박희찬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59 2 59-81
[2016]
시각장애학교 전공과 운영 실태 및 교사의 요구 분석
이성철
시각장애연구 30 1 171-193
[2014]
사회적응훈련 프로그램이 발달장애인의 전환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
박재국
특수아동교육연구 10 1 239-255
[2008]
사업체 직원 및 고용주에 의한 단계별 직업훈련이 지적장애인의 조리직무기술 수행에 미치는 효과
김영준
자폐성장애연구 16 2 151-178
[2016]
발달장애인 평생교육과정 구성에 관한 연구
김주영
장애인평생교육․복지연구 2 1 65-92
[2016]
기능적 제한 관점에서의 직업재활
변경희
직업재활연구 14 2 1-22
[2004]
고등학교 장애학생의 전공과 진학에 대한 학부모의 인식과 진학결정요소
현진욱
장애인 고등교육 연구 1 2 167-194
[2015]
개인중심계획을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적 장애 중 학생의 진로태도, 성취동기 및 가족역량에 미치는 영향
Transition planning for secondary students with disabilities
Transition assessment : Planning transition and IEP development for youth with mild to moderate disabilities
Successful transition programs: Pathways for students with intellectual and developmental disabilities
Life skills instruction: A practical guide for integrating real-life content into the curriculum at the elementary and secondary levels for students with special needs or who are placed at risk
Life beyond the classroom: Transition strategies for young people with disabilities
Life beyond the classroom: Transition Strategies for young people with disabilities
Life beyond classroom: Transition strategies for young people with disabilities
'
경기도 특수학교(급) 전공과 운영 활성화를 위한 교사 및 학부모 요구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