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학교 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의의: 구성주의적 관점
권낙원
민용성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낙원
민용성
제어번호
105054315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2 No. 2 [ 2002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7-184 ( 18쪽)
언어
-
출판년도
2002
KDC
37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학교 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의의: 구성주의적 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