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슈왑의 실제적 교육과정 이론의 한계와 내러티브의 대안적 가능성 탐구」
강현석
전호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현석
전호재
제어번호
105053295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3 [ 2014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9-191 ( 23쪽)
언어
-
출판년도
2014
KDC
37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슈왑의 실제적 교육과정 이론의 한계와 내러티브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