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형 브랜드 플라워샵의 유형 및 특성 연구; SNS상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
-
저자
이성애
이진민
장미정(Mijeong Jang)
-
제어번호
105045789
-
학술지명
산업디자인학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4
[
2017
]
-
발행처
한국인더스트리얼디자인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1-18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7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용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부티크형 브랜드 플라워샵의 유형 및 특성 연구; SNS상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플라워 샵의 유형 및 특성 연구 Ⅰ
이진민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22 337-359
[2010]
-
-
-
-
-
Web 2.0 social networks and the future of market research
Cook M
Internaional Journal of Market research 50 2 267-292
[2008]
-
박사
-
-
'
부티크형 브랜드 플라워샵의 유형 및 특성 연구; SNS상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