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감성마케팅에 관한 사례연구 :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
-
저자
배용호
최호규
-
제어번호
105026468
-
학술지명
기업경영리뷰
-
권호사항
Vol.
4
No.
1
[
2013
]
-
발행처
공주대학교 KNU 기업경영연구소
-
발행처 URL
http://kimc.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4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기업의 감성마케팅에 관한 사례연구 :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청량음료시장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코카콜라와 펩시코의 비교를 중심으로
-
자동차산업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H 자동차를 중심으로
-
인간척도론 : 건축․감성디자인의 언어 Spacetime
-
-
-
-
성숙기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 신라면을 중심으로
-
방송광고의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박사
-
방송광고대상에 관한 연구 : 대한민국광고대상의 TV부문 수상작을 중심으로
-
박사
-
마케터라면 무조건 알아야 할 마케팅 키워드 55
-
-
-
-
-
박사
-
박사
-
-
-
감성 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외식공간 연출 연구
-
감성 리더십을 통한 감성 경영과 감성 마케팅 사례연구
-
감성 광고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TV프로그램의 인게이지먼트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의 감성마케팅에 관한 사례연구 :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