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사슬 활동이 종합병원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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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사슬 활동이 종합병원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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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터의 다이아몬드 모델을이용한 국내병원의 경쟁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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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의료원의 재무성과 영향요인
박종영
병원경영학회지 12 3 47-67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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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의료원 수익성과에 대한 결정요인 분석
홍미영
병원경영학회지 14 2 1-2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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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환자실 신규 간호사의 직무 스트레스, 직무만족, 조직몰입,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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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에서 환자신뢰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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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질이 환자만족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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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 치과의료기관 종사자의 직무몰입 및 업무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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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급제도 도입을 위한 예측모델설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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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재무적측정치가 병원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병원의 고객만족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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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종사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이 이직의도와 조직갈등 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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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재정평가를 위한 비율분석에 관한 연구
채영문
예방의학학회지 9 2 213-223
[1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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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재무운영의 종합평가를 위한 중요지표 및 가중치 결정에 관한 연구
황인경
대한병원협회지 17 4-6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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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의 조직문화유형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 간호사를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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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의 재무구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최만규
보건행정학회지 12 2 43-75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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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 윤리경영 및 조직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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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의 수익성 관련 요인 분석 - 의료수익의료이익율을 중심으로 -
박병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6 196-206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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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의 규모와 범위의 경제
함유상
보건행정학회지 18 1 21-42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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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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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경영전략의 유형과 성과
박영석
병원경영학회지 4 1 129-146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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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경영성과 측정에 관한 연구 : 재무지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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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간 경쟁수준이 병원 재원일수 및 진료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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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영리병원과 비영리병원의 의료이용도와 재무성과 비교
최만규
보건행정학회지 18 4 148-16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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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병원 종사자들의 직무소진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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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경영 지속성의 핵심요인과 성과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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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사슬 관점에서의 산업간 융합 전략 도출 방법에 관한 연구
류귀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8 4 217-236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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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문화와 경영전략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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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 Chains in Health C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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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ward a knowledge-based theory of the fi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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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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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ructuring of Organ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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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ructure of Organ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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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finition and Measurement of Job Involv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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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lanced Scorecard: Measures that Drive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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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Management of Health Care Organ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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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Profitability and Economic Worth of Customers : What We Know and What We Need To Learn
Zeithaml VA
Jou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67-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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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s between providers and users of marketing research the dynamics of trust within and between organizations
Mooman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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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engineering the Revenue Cycle for Emerging Medical Comsumer White Pa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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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anizations, Rational, Natural and Open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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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anizational Commitment, and Turnover Intention in China: Do Culture Differences Matter
Chen ZX
Human Relation. Employee demography 53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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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ing Complaints a Management Tool
Rust RT
Marketing Management 3 10 4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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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vations in performance measurement : trends and research im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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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p or Harmful? The Impact of Strategic Change on the Performance of U.S. Urban Hospital
HQ Trinh
Health Service Research 37 1 143-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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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Patient Perception of Quality Relate to Hospital Financial Performance
Nelson 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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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Firm Performance : The Relative importance of economic organization fac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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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atisfaction Incen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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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re and Related Corporate Real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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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etencies : Alternative frameworks for competitive advan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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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rcial friendships :Service provider-client relationships in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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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an Incentive Plan that Includes Non-financial Performance Measures
Banker P
Accounting Review 75 1 65-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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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사슬 활동이 종합병원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