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사슬 활동이 종합병원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가치사슬 활동이 종합병원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참고문헌

  • 포터의 다이아몬드 모델을이용한 국내병원의 경쟁력분석
    김영훈 - [2009]
  • 지방의료원의 재무성과 영향요인
    박종영 병원경영학회지 12 3 47-67 [2007]
  • 지방의료원 수익성과에 대한 결정요인 분석
    홍미영 병원경영학회지 14 2 1-20 [2009]
  • 중환자실 신규 간호사의 직무 스트레스, 직무만족, 조직몰입,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
    양애선 [2008]
  • 종합병원의 경영전략에 따른 성과분석
    趙京珍 [1993]
  •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신뢰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최진희 [2009]
  • 의료서비스 질이 환자만족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최귀선 [2000]
  • 수도권 치과의료기관 종사자의 직무몰입 및 업무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박인환 [2007]
  • 성과급제도 도입을 위한 예측모델설정에 관한 연구
    유기현 경영연구 1 4 - [1999]
  • 비재무적측정치가 병원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병원의 고객만족도 중심으로
    배은숙 [2005]
  • 병원종사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이 이직의도와 조직갈등 에 미치는 영향
    손운선 [2012]
  • 병원재정평가를 위한 비율분석에 관한 연구
    채영문 예방의학학회지 9 2 213-223 [1986]
  • 병원재무운영의 종합평가를 위한 중요지표 및 가중치 결정에 관한 연구
    황인경 대한병원협회지 17 4-6 [1990]
  • 병원의 조직문화유형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 간호사를 대상으로
    이명하 [1998]
  • 병원의 재무구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최만규 보건행정학회지 12 2 43-75 [2002]
  • 병원의 재무구조결정요인
    최만규 [2002]
  • 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 윤리경영 및 조직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김인주 [2012]
  • 병원의 수익성 관련 요인 분석 - 의료수익의료이익율을 중심으로 -
    박병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6 196-206 [2009]
  • 병원의 규모와 범위의 경제
    함유상 보건행정학회지 18 1 21-42 [2008]
  • 박사
  • 병원 경영전략의 유형과 성과
    박영석 병원경영학회지 4 1 129-146 [1999]
  • 병원 경영성과 측정에 관한 연구 : 재무지표를 중심으로
    柳閨秀 [1993]
  • 병원 간 경쟁수준이 병원 재원일수 및 진료비에 미치는 영향
    박형근 [2006]
  • 미국 영리병원과 비영리병원의 의료이용도와 재무성과 비교
    최만규 보건행정학회지 18 4 148-169 [2008]
  • 대학병원 종사자들의 직무소진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수빈 [2012]
  • 고객 만족경영 지속성의 핵심요인과 성과에 대한 연구
    황혜미 [2012]
  • 경인지역 종합병원의 수익성 관련요인 분석
    김영훈 병원경영학회지 4 1 - [1999]
  • 가치창출을 위한 신경영론
    강병서 - [2012]
  • 가치사슬 관점에서의 산업간 융합 전략 도출 방법에 관한 연구
    류귀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8 4 217-236 [2008]
  • “조직문화와 경영전략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동기 [2012]
  • Value Chains in Health Care
    Dennis A, Pitta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 7 451-464 [2004]
  • Toward a knowledge-based theory of the fi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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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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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Structuring of Organ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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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Structure of Organization
    Blau, Boal - [1987]
  • The Definition and Measurement of Job Involvement
    Lodahl TM, Keyner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49 1 24- [1965]
  • The Balanced Scorecard: Measures that Drive Performance
    Kaplan, R. S. Harvard Business Review 70 1 71-80 [1992]
  • Strategy and Structure
  • Strategic Management of Health Care Organ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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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rvice Quality, Profitability and Economic Worth of Customers : What We Know and What We Need To Learn
    Zeithaml VA Jou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67-85 [2000]
  • Relationships between providers and users of marketing research the dynamics of trust within and between organizations
    Mooman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3 314-329 [1992]
  • Re-engineering the Revenue Cycle for Emerging Medical Comsumer White Paper
  • Organizations, Rational, Natural and Open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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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rganizational Commitment, and Turnover Intention in China: Do Culture Differences Ma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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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ndustrial Psych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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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 Patient Perception of Quality Relate to Hospital Financial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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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eterminants Of Firm Performance : The Relative importance of economic organization fac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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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er Satisfaction Incen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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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lture and Related Corporate Real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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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mpetitive Strategy
    Porter - [1985]
  • Competencies : Alternative frameworks for competitive advantage
    Barney, Robert L Business Horizons 49 235-245 [2006]
  • Commercial friendships :Service provider-client relationships in context
    Price L, Muelle Journal of Marketing 63 4 38-56 [1986]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an Incentive Plan that Includes Non-financial Performance Meas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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