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병원 입원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품질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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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병원 입원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품질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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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병원 입원환자와 외래환자의 만족도 요인 분석-의료기관 서비스평가 자료를 활용한 실증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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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과환자의 입원진료서비스에 대한 보호자의 만족도가 병원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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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과 입원환자의 서비스 만족척도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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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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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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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환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ERVPERF 척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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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질과 환자만족도, 서비스 가치, 재이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구조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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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래환자의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척도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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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와 제공자가 지각하는 간호서비스와 측정도구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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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부인과 환자의 의료기관에 대한 이미지와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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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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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수준 측정방법에 따른 고객만족도 측정에 관한연구: SERVQUAL척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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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대학병원의 환자만족도 분석-7개 국립대학병원의 입원.외래간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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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대학병원 입원환자가 느끼는 의료서비스 질, 만족도, 고객 충성도간의 관련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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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병원 입원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품질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