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된 위험, 기대-불일치, 감정,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검증-축제 방문 경험을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윤설민
이충기
제어번호
105022941
학술지명
관광학연구
권호사항
Vol.
38
No.
10
[
2014
]
발행처
한국관광학회
발행처 URL
http://www.tosok.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3-17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지각된 위험, 기대-불일치, 감정,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검증-축제 방문 경험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이용객의 지각된 위험이 감정, 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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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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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명재
Crisisonomy 6 3 132-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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