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플립러닝을 활용한 대학 글쓰기 수업 방향 연구
전지니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지니
제어번호
105022482
학술지명
리터러시 연구
권호사항
Vol. - No. 16 [ 2016 ]
발행처
한국 리터러시 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9-8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플립러닝을 활용한 대학 글쓰기 수업 방향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