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이용과 TV 시청의 관계: TV관련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이용행위 및 시청의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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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 이용과 TV 시청의 관계: TV관련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이용행위 및 시청의도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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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텔레비전에서의 프로그램 레퍼토리 연구평일, 주말 저녁 시간대를 중심으로
심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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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기의 재발견 : 인터넷 토론 공간에서 커뮤니케이션의 효과
김은미
한국언론학보 50 4 65-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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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매체의 확산과 TV시청행태의 변화
권호영
KOCCA 포커스 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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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이용과 충족 연구: 페이스북 이용을 중심으로
김유정
미디어, 젠더 & 문화 20 7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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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콘텐츠 소비: 지상파 장르선호도를 중심으로
윤해진
한국방송학보 24 5 325-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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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블로깅(micro-blogging) 이용동기에 관한 연구: 트위터(twitter)를 중심으로
심홍진
한국방송학보 24 2 192-23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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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과 매체 이용행위 간의 관계 연구 : 다중매체 이용과 매체 간 장르추구를 중심으로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52 6 189-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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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매체 이용자의 성향적 동기: 다매체 환경에서 이용과 충족 이론의 확장
이준웅
한국언론학보 50 1 251-2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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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people watch reality 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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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o is on your sofa?: TV audience communities and second screening social net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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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Communities of Practice and Social Interactive Technologies: Lifecycle and Workflow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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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Linked Data as a basis for a Learning Resource Recommendation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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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C 서비스의 수익 전략과 문화적 함의-국내 동영상 UCC 사례를 중심으로
유경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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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eetgeist: Can the Twitter Timeline Reveal the Structure of Broadcast Ev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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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fanone, 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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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TV: Toward content navigation using social aware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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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TV: Introducing Virtual Socialization in the TV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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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t, present, and future of social TV: A categor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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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Engagement and Political particip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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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phones as second screen for TV, enabling inter-audience inter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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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sus is my friend: religiosity as a mediating factors in internet social networking 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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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igating the use of voice and text chat in a social television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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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m TV to twitter: How ambient news became ambient journal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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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rimination between the intrinsic and instrumental domestic telephone us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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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necting TV: Results of the field tr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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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ewing live TV with digital backchannel strea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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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ing immersed in social networking environment : Facebook groups, uses and gratifications, and social outcomes
Park,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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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bient Social TV: Drawing People into a Shared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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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 이용과 TV 시청의 관계: TV관련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이용행위 및 시청의도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