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철호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철호
    • 제어번호 105020999
    • 학술지명 병원경영학회지
    • 권호사항 Vol. 15 No. 2 [ 2010 ]
    • 발행처 한국병원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ha.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7-13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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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환자만족과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의료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대형 종합병원을 중심으로)
    조철호 고객만족경영연구 8 1 115-127 [2006]
  • 치과 의료서비스의 질이 환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과 환자만족도와 고객 재이용, 구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명신 [2005]
  • 치과 병?의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양군 병원경영학회지 8 3 49-71 [2003]
  • 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가치와 전환장벽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인근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4 1 185-209 [2004]
  • 의료서비스에서 환자만족의 선․후행변수의 구조적 관계
    김미녀 산업경제연구 22 6 2955-2984 [2009]
  • 의료서비스에서 병원신뢰와 의사신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용상 고객만족경영연구 10 3 179-193 [2008]
  • 의료서비스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차원
    문기태 예방의학학회지 33 4 495-504 [2000]
  • 의료서비스 품질, 환자만족, 관계품질, 구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정기한 고객만족경영연구 10 1 1-14 [2008]
  • 의료서비스 품질, 재이용의도, 구전효과사이의 인과관계 모형 연구 - 종합전문병원과 전문병원을 중심으로 -
    설상철 대한경영학회지 17 4 1485-1512 [2004]
  • 의료서비스 질이 환자만족도, 서비스 가치, 재이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구조분석
    최귀선 [2000]
  • 서비스 회복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병서 고객만족경영연구 7 1 65-80 [2005]
  • 병원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미치는 영향
    조철호 서비스경영학회지 7 4 83-108 [2006]
  • 국립대학병원 입원환자가 느끼는 의료서비스 질, 만족도, 고객 충성도간의 관련성 분석
    박재산 병원경영학회지 9 4 45-69 [2004]
  • 관계지향적 고객의 구전 및 재구매의도에 대한 전반적 만족과 신뢰 및 몰입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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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계마케팅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과 고객몰입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성현 경영논총 17 2 126-138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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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sychometric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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