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보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제주올레길과 지리산둘레길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병길 이영관
    • 제어번호 105020456
    • 학술지명 관광학연구
    • 권호사항 Vol. 35 No. 7 [ 2011 ]
    • 발행처 한국관광학회
    • 발행처 URL http://www.tosok.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9-32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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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보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제주올레길과 지리산둘레길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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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역축제 이미지가 방문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연구 -'보성 다향제'와 '하동 야생차문화축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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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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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화예술축제 이미지의 선호도 차이분석- ‘2002․2004 광주비엔날레’ 비교를 중심으로 -
    이충기 관광연구 19 3 1-25 [2005]
  • 박사
  • 드라마 촬영지 관광객의 관광동기와 이미지간 관련성 연구-대장금, 해신, 불멸의 이순신 촬영지 관광객을 사례로-
    이후석 관광학연구 30 1 271-293 [2006]
  • 대한민국 걷기 좋은 길 111
    이영관 - [2009]
  • 국내 골프관광 참여자의 속성평가와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인석 한국체육학회지 47 3 397-408 [2008]
  • 관광지 방문 후 이미지가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호성 [2008]
  • 관광정보와 방문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형성과 관광지 충성도간의 구조모델분석: 영국 록 그룹 ‘비틀즈’ 테마 시티 방문객을 대상으로
    김상균 관광학연구 30 2 299-319 [2006]
  • 박사
  • 관광동기 이미지 재방문의도간 구조적 관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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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도경주의 관광이미지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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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徒步旅行 動機에 관한 探索的 硏究 - 제주도 ‘올레길’을 중심으로 -
    박영아 관광학연구 33 7 75-93 [2009]
  • 박사
  • “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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