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유농후제의 지각품질이 고객만족과 애호도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특1등급 L호텔 이태리식당이용고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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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조선배
이강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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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5019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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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관광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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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31
No.
2
[
2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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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관광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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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tosok.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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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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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243-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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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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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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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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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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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올리브유농후제의 지각품질이 고객만족과 애호도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특1등급 L호텔 이태리식당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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