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교육을 위한 사회과 교수-학습 전략- 인권교육을 중심으로 -
-
-
저자
천호성
-
제어번호
105015283
-
학술지명
교육종합연구
-
권호사항
Vol.
7
No.
2
[
2009
]
-
발행처
교육종합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44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다문화교육을 위한 사회과 교수-학습 전략- 인권교육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초등학생의 혼혈아 이해 증진을 위한 반편견 교육 교수-학습 방안
-
인권 관점에서 다문화교육 실태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2008년도 인권상황실태조사 연구용역보고서
-
-
-
다문화사회 대응을 위한 사회과 교수-학습 전략
-
-
-
다문화 교육정책 수립을 위한 기초 인식 조사 연구보고서
-
국제결혼 이주 여성 실태조사 및 보건복지 지원정책방안
-
-
The affective Curriculum. Teaching the Anti-vias approach to Young Children
-
'
다문화교육을 위한 사회과 교수-학습 전략- 인권교육을 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