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교육을 위한 사회과 교수-학습 전략- 인권교육을 중심으로 -

천호성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천호성
    • 제어번호 105015283
    • 학술지명 교육종합연구
    • 권호사항 Vol. 7 No. 2 [ 2009 ]
    • 발행처 교육종합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44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다문화교육을 위한 사회과 교수-학습 전략- 인권교육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초등학생의 혼혈아 이해 증진을 위한 반편견 교육 교수-학습 방안
    이선정 [2007]
  • 인권 관점에서 다문화교육 실태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2008년도 인권상황실태조사 연구용역보고서
    윤희원 - [2008]
  • 유아교육기관에서의 반편견교육
    이현숙 - [2001]
  • 외국인 이주노동자 교육기회 실태 탐색
    오성배 - [2007]
  • 다문화사회 대응을 위한 사회과 교수-학습 전략
    천호성 27-48 [2008]
  • 다문화가정 자녀의 학교생활 들여다보기
    천호성 - [2008]
  • 다문화가정 교육지원을 위한 자료 개발 연구
    조영달 - [2006]
  • 다문화 교육정책 수립을 위한 기초 인식 조사 연구보고서
    조영달 - [2007]
  • 국제결혼 이주 여성 실태조사 및 보건복지 지원정책방안
    설동훈 - [2005]
  • The affective Curriculum. Teaching the Anti-vias approach to Young Children
    Hall. M.S - [1995]
  • 2009 작은학교가 아름답다! 성당교육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