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이벤트의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개성, 브랜드 자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2012 여수박람회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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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이벤트의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개성, 브랜드 자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2012 여수박람회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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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 인지적 이미지가 도시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2010 소백산 철쭉제를 대상으로
백경미
이벤트컨벤션연구 6 1 99-115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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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성과 메가 이벤트가 지역 주민 성원에 미치는 영향:2008 베이징 올림픽을 중심으로
이은용
관광연구 24 2 259-28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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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의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호도의 영향관계: 2010 경주 한국의 술과 떡잔치를 중심으로
선종갑
호텔관광연구 12 3 77-88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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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토속 향토음식의 이벤트전략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강원도 설악권 관광메뉴를 중심으로-
김지응
관광연구저널 22 4 379-397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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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컨벤션 활성화를 통한 도시마케팅 전략: 광주시 김대중 컨벤션센터(DJ센터)를 중심으로: 전시컨벤션 활성화를 통한 도시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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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아이미지 일치성을 통한 축제경험 이해
김미희
관광학연구 37 1 35-54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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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시티 브랜드 인지, 관광지 이미지,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고찰 - 슬로시티 청산도 방문객을 중심으로 -
한지숙
관광학연구 34 6 273-290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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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을 통한 도시브랜드 자산 구축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국내 6대 광역도시를 중심으로
문빛
한국광고홍보학보 12 2 182-213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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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이벤트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광영향인식 변화에 대한 연구
류웅걸
관광경영연구 18 1 41-60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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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이벤트에 대한 지역민들의 관람동기, 태도 및 참여의사 간 영향관계 검증에 관한 연구:- 지역애착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박영아
대한경영학회지 26 10 2691-2709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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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스포츠 이벤트 유치와 지역사회 파급효과의 관계
김병식
한국체육과학회지 17 2 473-48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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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 이벤트가 도시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중심으로-
윤세남
컨벤션 연구 11 3 201-217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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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와 축제이미지의 일치성이 축제에 대한 기대품질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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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브랜드 구성요소가 도시브랜드 개성과 자산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황태규
동북아관광연구 7 2 185-213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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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형성요인에 대한 연구: 6개 광역도시를 대상으로
이상훈
광고학연구 18 5 57-73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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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이미지 홍보를 위한 도시브랜드에 관한 연구: 효과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시의 '남극세종과학기지 체험관'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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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축제 브랜드개성 요인의 탐색과 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임명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12 425-433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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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도시브랜드 속성의 관광도시브랜드개성,관계품질,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형길
관광레저연구 21 2 203-22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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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도시 문화자원의 도시브랜드개성, 관계품질,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희
감성과학 13 4 741-75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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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최도시/스포츠 이벤트 이미지 일치성, 개최도시 브랜드 자산, 방문의도간의 관계: 2010 춘천 월드레저 총회 및 경기대회를 중심으로
박형준
한국체육학회지 48 6 301-311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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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promotional messages to manage the effects of brand and self image on brand eval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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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s of Personality Congruence on City Brand Preference
이희정
관광연구저널 26 1 93-109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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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ce Attachment:a conceptual inqui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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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nhost Community Resident Reactions to the 2002 Winter Olympics: The Spillover Impacts
Deccio, C.
Journal of Travel Research 41 1 46-56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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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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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preting cross-cultural replications of brand extension research
Aaker, D. A.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0 1 55-59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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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ination Branding: Concept and Measur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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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S.
Journal of the Acedemy of Marketing Science 22 99-113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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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gruence Relationships between Self Images and Product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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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ualis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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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tion, Social Behavior, and the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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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Equity: A Perspective on Its Meaning and Measurement, in Marketing Science Institute Working paper Se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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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International Review of Sponsorship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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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Yoo, B.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20 195-211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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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이벤트의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개성, 브랜드 자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2012 여수박람회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