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핵심역량과 경쟁전략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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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의 핵심역량과 경쟁전략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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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의 경영전략 유형에 따른 경쟁력 강화방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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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핵심역량과 경쟁전략 간의 적합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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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경쟁전략을 위한 Porter의 가치활동과 성공요인의 비교분석
최기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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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 전략 및 구조요인이 중소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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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의 경쟁우위를 위한 경쟁력 요소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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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체, 환경, 자원, 메커니즘 요인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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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의 전략유형과 기업역량의 적합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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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변화에 관한 종단적 연구 : 한국의 벤처기업을 중심으로
이장우
전략경영연구 8 2 2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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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군내 기업간의 성과 차이와 그 원인 : 자원준거관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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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군 유형에 따른 환경, 조직구조 및 기술혁신 행태 : 통합적 상황모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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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기술혁신전략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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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의 환경, 역량, 전략 및 그 적합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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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벤처기업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장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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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관리 조직의 마케팅 역량이 경쟁우위를 매개로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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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전략군과 역량군 유형간 경영성과 차이에 관한 비교 연구 : 해외현지법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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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수명주기에 따른 균형성과표 성과지표 가중치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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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중소기업의 핵심역량과 조직성과, 그리고 기술이전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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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바이오기업의 기업경쟁력 결정요인:경영특성 변수를 중심으로
이덕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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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전략유형에 따른 인적자원관행과 경영성과와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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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전략, 인적자원관리 및 조직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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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환경, 경쟁전략 및 기업 내부역량 간의 적합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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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source-Based View of the Fi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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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의 핵심역량과 경쟁전략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