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및 지속의도의 이해 : 대학도서관의 연구

논문상세정보

' 인적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및 지속의도의 이해 : 대학도서관의 연구' 의 참고문헌

  • 전문직으로서의 사서직 논의를 위한 이론적 접근
    김기영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2 1 313-333 [2008]
  • 전문직 이론을 통해 사서직의 전문성
    이제환 한국문헌정보학회지 37 2 57-87 [2003]
  • 서비스 인간관계론
    차길수 - [2008]
  • 사회심리학
    한덕웅 - [2005]
  • 사서직의 전문직 요건과 수행업무에 대한 연구
    엄영애 한국문헌정보학회지 38 3 159-175 [2004]
  • 사서자격제도의 변화 추이 및 개선 방향에 관한 고찰
    곽동철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40 1 339-361 [2009]
  • 사서자격제도 개선안 연구
    정동열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1 2 5-29 [2007]
  • 사서의 핵심능력에 대한 대학도서관 사서의 인식에 관한 연구
    노동조 한국비블리아학회지 20 4 237-250 [2009]
  • 대학도서관 이용자의 불평의도와 그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오동근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33 4 61-83 [2002]
  • 대학도서관 이용자 불평행동의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대구경북지역 대학생이용자를 중심으로
    오동근 한국문헌정보학회지 36 4 123-145 [2002]
  • 국내 문헌정보학 프로그램의 현황및 교육과정 개선에 관한 연구
    박일종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31 2 197-221 [2000]
  • 공공도서관 이용자들의 사서 인식도에 관한 연구
    임동빈 도서관학논집 24 275-300 [1996]
  • SERVQUAL :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49 4 12-40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oseph Journal of Marketing 56 3 55-68 [1992]
  • Librarians' Education in the Age of Knowledge: Consideration of Skills, Methods, and Tools
    Dastgerdi, Akram Fathian Library Philosophy & Practice 11 1 1-7 [2009]
  •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An Expectation Confirmation Model
    Bhattacherjee, Anol MIS Quarterly 25 3 351-370 [2001]
  • Contemporary Development of Academic Reference Librarianship in the United States: A 44-Year Content Analysis
    Wang, Hanrong Journal of Academic Librarianship 36 6 489-494 [2010]
  • Assessing Service Quality: Satisfying the Expectations of Library Customers, 2nd ed.
    Hernon, Peter - [2010]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ӧnroos, Christian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36-44 [1984]
  • A Media Librarian's Education: An Assessment of the Availability and Need for Specific Training in Media Librarianship Issues and Practice
    Laskowski, Mary S Library Trends 58 3 391-401 [2010]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41-50 [1985]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Haywood-Farmer, John International Journal of Operations & Production Management 8 6 19-29 [1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