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및 지속의도의 이해 : 대학도서관의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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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및 지속의도의 이해 : 대학도서관의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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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직으로서의 사서직 논의를 위한 이론적 접근
김기영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2 1 313-33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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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직 이론을 통해 사서직의 전문성
이제환
한국문헌정보학회지 37 2 57-87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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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서직의 전문직 요건과 수행업무에 대한 연구
엄영애
한국문헌정보학회지 38 3 159-175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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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서자격제도의 변화 추이 및 개선 방향에 관한 고찰
곽동철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40 1 339-361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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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서자격제도 개선안 연구
정동열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1 2 5-29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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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서의 핵심능력에 대한 대학도서관 사서의 인식에 관한 연구
노동조
한국비블리아학회지 20 4 237-25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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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도서관 이용자의 불평의도와 그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오동근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33 4 61-8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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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도서관 이용자 불평행동의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대구경북지역 대학생이용자를 중심으로
오동근
한국문헌정보학회지 36 4 123-145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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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문헌정보학 프로그램의 현황및 교육과정 개선에 관한 연구
박일종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31 2 197-221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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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도서관 이용자들의 사서 인식도에 관한 연구
임동빈
도서관학논집 24 275-300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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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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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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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brarians' Education in the Age of Knowledge: Consideration of Skills, Methods, and Too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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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An Expectation Confirmation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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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mporary Development of Academic Reference Librarianship in the United States: A 44-Year Content Analysis
Wang, Hanrong
Journal of Academic Librarianship 36 6 489-49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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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Service Quality: Satisfying the Expectations of Library Customers, 2nd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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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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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edia Librarian's Education: An Assessment of the Availability and Need for Specific Training in Media Librarianship Issues and Prac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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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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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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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및 지속의도의 이해 : 대학도서관의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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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