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과정중심수업(PBI)모형의 계획전략수업이 발달장애학생의 초인지 및 사회과 학습기술 향상에 미치는 효과
여광응
추연구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여광응
추연구
제어번호
105000324
학술지명
특수교육학연구
권호사항
Vol. 38 No. 2 [ 2003 ]
발행처
한국특수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ss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1-152
언어
-
출판년도
200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과정중심수업(PBI)모형의 계획전략수업이 발달장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