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의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 및 고객이 지각하는 혜택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박현정 호텔리조트연구 11 3 297-323 [2012]
  • 호텔안에서의 고객충성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조광행 22 3 135-156 [1999]
  • 호텔기업의 고객만족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전환장벽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김인수 관광연구저널 26 1 457-473 [2012]
  • 호텔-고객 상호관계적 브랜드 자산에 따른 호텔 브랜드 태도 및 이용 충성도에 관한 연구
    신정하 호텔관광연구 12 3 162-172 [2010]
  • 호텔 서비스 이미지의 평가에 관한 연구 -전주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양만규 관광연구저널 22 4 431-444 [2008]
  • 호텔 브랜드 자산이 중저가 브랜드 확장에 대한 태도 및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 메가체인 Upper-Upscale 호텔브랜드를 중심으로 -
    이보배 관광연구 26 6 263-285 [2012]
  • 항공사 가치자산, 브랜드자산, 유지자산에 따른 행동의도 및 고객자산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진수 관광연구 26 2 463-488 [2011]
  • 한국경제매거진
    한국경제매거진 826 - [2011]
  • 한국 호텔산업의 미래 발전방향에 대한 소고
    이장우 관광연구저널 21 4 355-377 [2007]
  •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충성도에 따른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행동적 충성도와 태도적 충성도를 이용한 교차분류를 중심으로-
    안주영 관광학연구 30 5 91-113 [2006]
  • 크루즈 선사 이용객의 충성도 결정요인 검증: 고객자산 동인
    김태구 호텔관광연구 13 3 282-300 [2011]
  • 이용객의 특성에 따른 브랜드 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 브랜드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전정아 관광레저연구 20 3 227-247 [2008]
  • 외식산업의 브랜드이미지 연구들에 관한 내용분석
    한성호 관광연구 26 2 443-461 [2011]
  • 소비가치 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서울 특 1급 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0 4 39-56 [2011]
  • 명품브랜드 소비의 사회 경제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 -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이론을 중심으로-
    박미령 한국의류산업학회지 8 2 183-190 [2006]
  • 럭셔리브랜드의 고객자산에 관한 연구
    고은주 한국의류학회지 33 7 1025-1037 [2009]
  • 관계마케팅활동이 관계자산과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공물의 제공방식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강명주 마케팅관리연구 16 3 23-47 [2011]
  • 고객자산의 구성요소와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우 정 마케팅관리연구 10 3 113-129 [2005]
  •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안광호 마케팅연구 26 1 23-45 [2011]
  • 고객 기반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평가에 대한 내/외국인 인식차이 연구
    이태숙 관광연구 26 2 283-302 [2011]
  • 가치 경영 시대의 성공포인트
    최병현 LG주간경제 7 3-7 [2007]
  •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 [2004]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ichard L. Journal of Marketing 63 33-44 [1999]
  • What Drives Customer Equity
    Lemon, Katherine N. Marketing Management 1 3 21-25 [2001]
  • The service brand and the service dominant logic: missing fundamental premise or the need for stronger theory?
    Brodie, R. J. Marketing Theory 6 3 363-379 [2006]
  • The Service Profit Chain
  •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rocess: It’s Measurement and Impact on performance
    Reinartz,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1 3 293-305 [2004]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Seven barriers to Customer Equity Management
    Bell D Journal of Serive Restaurant 5 1 77-85 [2002]
  • Satisfaction: A Behavior Perspective on the Consumer
  • Return on Marketing: Using Customer Equity to Focus Marketing Strategy
    Rust, Roland T. Journal of Marketing 68 1 109-127 [2004]
  • Price-Sensitivity Measurement
    Lewis, R. C.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38 2 48-55 [1997]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and Control
  • Managing Brand Equity
  • Manage Marketing by the Customer Equity Test
    Blatterg, Robert C. Harvard Business Review 74 4 136-144 [1996]
  • Hotel Brand Strategy
    O’Neill, J. W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51 1 27-34 [2010]
  • Driving Customer Equity: Linking Customer Lifetime Value to Strategic Marketing Decisions
  • Driving Customer Equity: How Customer Lifetime Value is Reshaping Corporate Strategy
  • Developing and Rewarding Loyalty to Hotels: The Guest’s Perspective
    Tideswell, Carmen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28 2 186-208 [2004]
  • Decline and Variability in Brand Loyalty
    Dekimpe, Marnik G.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4 405-420 [1997]
  • Customer Value Chain을 읽어라
    김태량 - [2008]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lan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99-113 [1994]
  • Customer Loyalty: The Future of Hospitality Marketing
    Shoemaker S. Hospitality Management 18 345-370 [1999]
  • Customer Equity: Building and Managing Relationship as Valuable Assets
  • Customer Equity Management and Strategic Choices for Sales Managers
    Dorsch, Michael J. Journal of Personal Selling & Sales Management 21 2 157-166 [2001]
  • Customer Equity Drivers and Future Sales
    Vogel, Verena Journal of Marketing 72 11 98-108 [2008]
  • Customer Assets and Customer Equity: Management and Measurement Issues
    Persson, Andreas Marketing Theory 10 4 417-436 [2010]
  • Consumer Value: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Strategy
    Peter, J. P. - [1996]
  • Conceptualizing Measurement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Lane Journal of Marketing 59 1 1-22 [1993]
  • CRM 프로세스와 조직성과의 관계에 있어서 고객자산가치 요소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김형수 한국경영과학회지 35 1 1-17 [2010]
  • Applying Customer Equity to the Convention Industry
    Severt, K. 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0 6 631-646 [2008]
  • A Review and Meta-analysis of the Antecedents, Correlates, and Consequences or Organizational Commitment
    Mathieu, J. E. Psychological Bulletin 108 2 171-194 [1990]
  • A Feminist Poststructuralist Analysis of the Rhetoric of Marketing Relationship
    Fischer Eileen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1 9 317-331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