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호텔의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 및 고객이 지각하는 혜택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박현정
호텔리조트연구 11 3 297-323
[2012]
-
호텔안에서의 고객충성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
호텔기업의 고객만족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전환장벽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김인수
관광연구저널 26 1 457-473
[2012]
-
호텔-고객 상호관계적 브랜드 자산에 따른 호텔 브랜드 태도 및 이용 충성도에 관한 연구
신정하
호텔관광연구 12 3 162-172
[2010]
-
호텔 서비스 이미지의 평가에 관한 연구 -전주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양만규
관광연구저널 22 4 431-444
[2008]
-
호텔 브랜드 자산이 중저가 브랜드 확장에 대한 태도 및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 메가체인 Upper-Upscale 호텔브랜드를 중심으로 -
이보배
관광연구 26 6 263-285
[2012]
-
항공사 가치자산, 브랜드자산, 유지자산에 따른 행동의도 및 고객자산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진수
관광연구 26 2 463-488
[2011]
-
한국경제매거진
한국경제매거진 826 -
[2011]
-
한국 호텔산업의 미래 발전방향에 대한 소고
이장우
관광연구저널 21 4 355-377
[2007]
-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충성도에 따른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행동적 충성도와 태도적 충성도를 이용한 교차분류를 중심으로-
안주영
관광학연구 30 5 91-113
[2006]
-
크루즈 선사 이용객의 충성도 결정요인 검증: 고객자산 동인
김태구
호텔관광연구 13 3 282-300
[2011]
-
이용객의 특성에 따른 브랜드 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 브랜드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전정아
관광레저연구 20 3 227-247
[2008]
-
외식산업의 브랜드이미지 연구들에 관한 내용분석
한성호
관광연구 26 2 443-461
[2011]
-
소비가치 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서울 특 1급 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0 4 39-56
[2011]
-
명품브랜드 소비의 사회 경제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 -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이론을 중심으로-
박미령
한국의류산업학회지 8 2 183-190
[2006]
-
럭셔리브랜드의 고객자산에 관한 연구
고은주
한국의류학회지 33 7 1025-1037
[2009]
-
관계마케팅활동이 관계자산과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공물의 제공방식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강명주
마케팅관리연구 16 3 23-47
[2011]
-
고객자산의 구성요소와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우 정
마케팅관리연구 10 3 113-129
[2005]
-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안광호
마케팅연구 26 1 23-45
[2011]
-
-
고객 기반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평가에 대한 내/외국인 인식차이 연구
이태숙
관광연구 26 2 283-302
[2011]
-
-
-
-
What Drives Customer Equity
-
The service brand and the service dominant logic: missing fundamental premise or the need for stronger theory?
-
-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rocess: It’s Measurement and Impact on performance
Reinartz,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1 3 293-305
[2004]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Seven barriers to Customer Equity Management
Bell D
Journal of Serive Restaurant 5 1 77-85
[2002]
-
Satisfaction: A Behavior Perspective on the Consumer
-
Return on Marketing: Using Customer Equity to Focus Marketing Strategy
-
Price-Sensitivity Measurement
Lewis, R. C.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38 2 48-55
[1997]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and Control
-
-
Manage Marketing by the Customer Equity Test
-
-
Driving Customer Equity: Linking Customer Lifetime Value to Strategic Marketing Decisions
-
Driving Customer Equity: How Customer Lifetime Value is Reshaping Corporate Strategy
-
Developing and Rewarding Loyalty to Hotels: The Guest’s Perspective
-
Decline and Variability in Brand Loyalty
-
Customer Value Chain을 읽어라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lan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99-113
[1994]
-
Customer Loyalty: The Future of Hospitality Marketing
-
Customer Equity: Building and Managing Relationship as Valuable Assets
-
Customer Equity Management and Strategic Choices for Sales Managers
-
Customer Equity Drivers and Future Sales
-
Customer Assets and Customer Equity: Management and Measurement Issues
-
Consumer Value: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Strategy
-
Conceptualizing Measurement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
CRM 프로세스와 조직성과의 관계에 있어서 고객자산가치 요소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김형수
한국경영과학회지 35 1 1-17
[2010]
-
Applying Customer Equity to the Convention Industry
Severt, K. 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0 6 631-646
[2008]
-
A Review and Meta-analysis of the Antecedents, Correlates, and Consequences or Organizational Commitment
-
A Feminist Poststructuralist Analysis of the Rhetoric of Marketing Relationship
Fischer Eileen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1 9 317-331
[1994]
'
“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