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대학생의 효과적 학습 지원을 위한 e-러닝 설계 전략 연구
-
-
저자
김동일
손지영
-
제어번호
104988403
-
학술지명
특수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42
No.
4
[
2008
]
-
발행처
한국특수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s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3-31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장애 대학생의 효과적 학습 지원을 위한 e-러닝 설계 전략 연구' 의 참고문헌
-
-
-
-
-
정보통신 접근성 현황과 보편적 접근 방법의 설계
-
장애학생의 학습을 위한 보편적 설계의 실행 방안
윤광보
특수교육학연구 37 3 263-282
[2002]
-
-
장애대학생들을 위한 효율적인 가상강좌 연구
김용욱
언어장애연구 23 3 193-211
[2000]
-
장애 대학생의 효과적 학습 지원을 위한 e-러닝 활성화 방안
-
장애 대학생 학업성취 실태 및 대학생활 요구 분석
김성애
특수교육학연구 37 4 335-357
[2003]
-
-
사이버교육 콘텐츠의 웹 접근성 분석 및 평가
이지선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2 3 177-195
[2006]
-
대학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Blended e-Learning 체제 정착 방안 연구 - S대학교사례를 중심으로-
김동일
아시아교육연구 6 4 97-123
[2005]
-
-
e-러닝을 통한 대학교육 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
-
Universal design in education: Teaching nontraditional students
-
Perceptions of classroom accommodations among college students with disabilities
-
Naturalistic inquiry. Newbury Park
-
E-learning: Strategies for delivering knowledge in the digital age
-
E-Learning and Disability in Higher Education
-
박사
-
Beyond Section 504: Satisfaction and empowerment of students with disabilities in higher education
West, M.
Exceptional Children 59 456-467
[1993]
-
-
'
장애 대학생의 효과적 학습 지원을 위한 e-러닝 설계 전략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