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경험, 즐거움과 죄책감,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이정원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정원
    • 제어번호 104988240
    • 학술지명 관광레저연구
    • 권호사항 Vol. 29 No. 12 [ 2017 ]
    • 발행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tl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31-448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7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180)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경험, 즐거움과 죄책감,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8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