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경험, 즐거움과 죄책감,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
-
저자
이정원
-
제어번호
104988240
-
학술지명
관광레저연구
-
권호사항
Vol.
29
No.
12
[
2017
]
-
발행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tl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31-448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7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경험, 즐거움과 죄책감,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81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181
|
0
|
|
계 |
|
1,18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