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레스토랑 고객의 관여도,고객 만족도,브 랜드 선호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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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지혜
김학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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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4984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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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관광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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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37
No.
8
[
2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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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관광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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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tosok.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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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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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71-1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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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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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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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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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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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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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푸드 레스토랑 고객의 관여도,고객 만족도,브 랜드 선호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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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배구 외국인 선수 이미지가 팬의 관람만족, 관여도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승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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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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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대성
경영학연구 33 6 1711-1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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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영향전략과 갈등관계
김홍범
관광학연구 25 4 67-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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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승권
유통과학연구 11 2 3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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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서비스 환경과 대기시간이 고객의 품질인지에 미치는 영향
정현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1 413-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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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객의 재방문의도 결정요인: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성혁
관광학연구 27 1 201-220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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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연구 - 국내브랜드와 해외브랜드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박수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7 1 121-134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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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비용, 고객애호도, 브랜드 선호도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장형유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187-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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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서비스품질 및 관여도가 참관객들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8 4 3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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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희정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1 3 492-4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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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상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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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회체육학회지 34 34 163-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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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형유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6 3 6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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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학연구 30 6 339-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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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석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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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여도에 따른 강원랜드 카지노이용객 특성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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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ersonal meaning of participation: Enduring involvement
McIntyre,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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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omological net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Roest H.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8 4 336-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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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home delivered meals program
정현주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5 2 163-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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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creation specialization reexamined: The case of vehicle-based cam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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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ce, Brand Name, and Product Composition Characteristics as Determinants of Perceived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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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the involvement constr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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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olvement : A potentially important mediator of 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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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1 1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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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havioral models for analyzing buy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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