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레스토랑 고객의 관여도,고객 만족도,브 랜드 선호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지혜 김학선
    • 제어번호 104984485
    • 학술지명 관광학연구
    • 권호사항 Vol. 37 No. 8 [ 2013 ]
    • 발행처 한국관광학회
    • 발행처 URL http://www.tosok.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1-18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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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고객의 관여도,고객 만족도,브 랜드 선호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와 관여도,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와의 영향관계
    서동구 관광연구 23 1 399-420 [2008]
  • 프로배구 외국인 선수 이미지가 팬의 관람만족, 관여도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승호 한국체육학회지 48 5 219-228 [2009]
  •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장대성 경영학연구 33 6 1711-1733 [2004]
  •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영향전략과 갈등관계
    김홍범 관광학연구 25 4 67-86 [2002]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승권 유통과학연구 11 2 35-44 [2013]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서비스 환경과 대기시간이 고객의 품질인지에 미치는 영향
    정현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1 413-423 [2011]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객의 재방문의도 결정요인: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성혁 관광학연구 27 1 201-220 [2003]
  •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연구 - 국내브랜드와 해외브랜드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박수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7 1 121-134 [2009]
  • 전환비용, 고객애호도, 브랜드 선호도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장형유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187-214 [2005]
  • 전시회서비스품질 및 관여도가 참관객들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8 4 35-51 [2010]
  • 전략적 브랜드 관리
    안광호 - [2001]
  • 이용행태 및 인구통계적 특성과 레스토랑 선택속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박희정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1 3 492-499 [2002]
  • 스포츠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관여도에 따른 스폰서십과 매복마케팅 인식 차이분석
    박상일 체육과학연구 14 2 51-65 [2003]
  • 스포츠 관여도에 따른 등산복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연구
    김진국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4 34 163-176 [2008]
  • 소비자의 관여도에 따른 호텔 외식업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김성혁 관광학연구 30 2 339-361 [2006]
  • 서비스 산업에서의 고객만족 선ㆍ후행요인과 브랜드선호도 및 재구매의도 형성과정
    장형유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6 3 61-86 [2006]
  • 브랜드자산 구성 확인모델 개발과 태도, 방문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현용호 관광학연구 30 6 339-360 [2006]
  • 만족도와 이미지․관여도․친숙도간의 관련성 분석
    박석희 경기관광연구 6 25-47 [2002]
  • 관여도에 따른 강원랜드 카지노이용객 특성비교
    이충기 관광학연구 27 2 133-154 [2003]
  • 고객의 외식동기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차이
    김홍범 관광학연구 21 2 205-221 [1998]
  • 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24 5 139-158 [2012]
  • Y세대 대학생들의 대학급식 만족도, 급식충성도, 주관적 삶의 질에 관한 연구
    김학선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5 1 489-500 [2013]
  • The personal meaning of participation: Enduring involv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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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nomological net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Roest H.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8 4 336-351 [1997]
  •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home delivered meals program
    정현주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5 2 163-168 [2011]
  • Research activity at theannual graduate student research conference in hospitality &tourism
    Kim, H. Journal of Teaching in Travel and Tourism 10 1 75-85 [2010]
  • Recreation specialization reexamined: The case of vehicle-based cam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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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sychometric Theory
  • Propositions for testing the involvement construct in recreational and tourism contex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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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ice, Brand Name, and Product Composition Characteristics as Determinants of Perceived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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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eference tests and the management of product feat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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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nvolvement : A potentially important mediator of 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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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nvestigating satisfaction factorsaffecting recipients’ satisfaction with meals and service frommeals-on-whe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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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ntroduction to management in the hospitality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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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er switching behaviorin online services : An exploratory study of the role of selectedattitudinal, behavioral, and demographic fac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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