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국가 해외 홍보 방안에 관한 연구: 해외 홍보 주재관들 의견 분석을 중심으로
'
효과적인 국가 해외 홍보 방안에 관한 연구: 해외 홍보 주재관들 의견 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해외홍보원과 국가 이미지 제고 위원회의 홍보실무 연구: 허튼(Hutton)의 PR 모델 적용
37 2 421-444
[2003]
-
해외홍보원 보도 자료(한국에 대한 선진 5개국 국민들의 인식 조사)
-
[2001]
-
해외 홍보 정책의 전략적 구성과 조정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의 통합
3 224-248
[1999]
-
해외 문화 홍보 체계 발전 방안
-
[2003]
-
한국의 국가 이미지 개선을 위한 해외 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
-
[1996]
-
참여 정부의 해외 홍보 효율화 방안에 대한 제언 세미나
-
[2003]
-
주요국의 국가 이미지 제고 전략과 시사점
-
[2002]
-
우리나라 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통합 해외 홍보 전략에 관한 고찰, 국가 이미지 정책 토론회 발표문
35-54
[2003]
-
민 ■■ 관 협력 체제를 통한 대외 홍보 전략
64-70
[1996]
-
미국 언론에 나타난 우리나라 이미지에 관한 연구 1999-2000년을 중심으로
60 81-106
[2003]
-
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해외 문화 홍보 발전 방향, 국가 이미지 정책 토론회 토론 자료
-
[2003]
-
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정책 토론회 토의 자료
-
[2003]
-
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유관 기관 간 공조 방안에 관한 연구
6 2 64-94
[2002]
'
효과적인 국가 해외 홍보 방안에 관한 연구: 해외 홍보 주재관들 의견 분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