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국가 해외 홍보 방안에 관한 연구: 해외 홍보 주재관들 의견 분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효과적인 국가 해외 홍보 방안에 관한 연구: 해외 홍보 주재관들 의견 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해외홍보원과 국가 이미지 제고 위원회의 홍보실무 연구: 허튼(Hutton)의 PR 모델 적용
    37 2 421-444 [2003]
  • 해외홍보원 보도 자료(한국에 대한 선진 5개국 국민들의 인식 조사)
    - [2001]
  • 해외 홍보 정책의 전략적 구성과 조정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의 통합
    3 224-248 [1999]
  • 해외 문화 홍보 체계 발전 방안
    - [2003]
  • 한국의 국가 이미지 개선을 위한 해외 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
    - [1996]
  • 참여 정부의 해외 홍보 효율화 방안에 대한 제언 세미나
    - [2003]
  • 주요국의 국가 이미지 제고 전략과 시사점
    - [2002]
  • 우리나라 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통합 해외 홍보 전략에 관한 고찰, 국가 이미지 정책 토론회 발표문
    35-54 [2003]
  • 민 ■■ 관 협력 체제를 통한 대외 홍보 전략
    64-70 [1996]
  • 미국 언론에 나타난 우리나라 이미지에 관한 연구 1999-2000년을 중심으로
    60 81-106 [2003]
  • 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해외 문화 홍보 발전 방향, 국가 이미지 정책 토론회 토론 자료
    - [2003]
  • 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정책 토론회 토의 자료
    - [2003]
  • 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유관 기관 간 공조 방안에 관한 연구
    6 2 64-94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