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과 이용량에 따른 고객 평가의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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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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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4966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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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관광산업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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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5
No.
2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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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청운대학교 관광산업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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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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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30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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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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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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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과 이용량에 따른 고객 평가의 분석.”'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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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인적 서비스가 고객이 느끼는 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연
관광연구저널 21 2 91-107
[2007]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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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외식경영연구 10 4 237-252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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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전문점 이용자의 일반적 특성, 선택 속성, 커피 음용 행동 및 긍정적 감정 간 관계
김주연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 5 812-82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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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현모
외식경영연구 12 2 183-20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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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 바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계기간 및 방문빈도에 따른 집단 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고재윤
호텔경영학연구 20 4 141-159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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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여 대학생들의 커피 전문점 운영 형태의 선택 속성에 따른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대구 지역을 중심으로
변광인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9 4 503-514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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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에 관한 연구
김기진
호텔경영학연구 19 4 187-206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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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Visit Frequency to Segment Ski Resort Customers
Tsiotsou, R.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12 1 15-26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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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servicescape on customers behavioral intentions in leisure service sett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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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ice Encounter in a Multi-national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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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the Environment in Marketing Service: The Customer Perspective, In The Services Challenges: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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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Loyalty
Bowen, J.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 12-25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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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ing consumer Preferences for iced-coffee: Does the drinking, environment have any influence?
Petit, C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8 161-172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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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cap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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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ng consumer preferences to sensory attributes of instant coffee
Geel, L.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6 237-244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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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An Reexamination 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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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tors influencing the effectiveness of relationship marketing : A meta-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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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ving customer equity: How customer lifetime value is reshaping corporate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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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Fair Trade and Eco-labels in Coffee Wake Up the Consumer Consc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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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atisfaction: A meta-analysis of the empirical evidence
Szymanski DM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9 1 16-35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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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mospheres as a Marketing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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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uantitative study on the fair trade coffee consumer
Cailleba, P.
The Journal of Applied Business Research 25 6 31-46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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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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