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의 창업교육 품질이 교육만족도와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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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우진
김진수
김용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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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4959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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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경영교육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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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8
No.
3
[
2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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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경영교육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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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abe.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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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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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05-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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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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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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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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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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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의 창업교육 품질이 교육만족도와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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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대학의 창업교육 현황과 특징에 관한 연구 : 미국 5개 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이우진
벤처창업연구 8 1 99-110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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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대학생의 창업교육효과에 관한 성별 비교 연구
장대성
대한경영학회 3 105-124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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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대학 경영교육 서비스의 교육만족 및 충성도와 서비스접점 유형에 관한 연구
장대성
대한경영학회지 23 2 813-831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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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개인특성이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주관적 규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현숙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15 2 65-84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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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학의 전략적 선택과 연구과제
박재환
경영교육연구 26 4 315-339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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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정책 현황과 창업생태계 관점에서의 청년창업 활성화 방안
박재환
경영교육연구 27 5 1-30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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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교육이 벤처정신과 자질에 미치는 영향 : 4년제 대학생과 2년제 대학생 비교 중심으로
장대성
한국OA학회 논문지 5 3 171-182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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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교육 서비스품질, 만족 및 구전의 관계
이일한
직업교육연구 28 3 61-8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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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황병일
산학경영연구 17 2 131-159
[2004]
-
외식업 예비창업자의 심리적 특성이 창업교육 만족도, 창업스킬,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박영수
외식경영연구 14 1 157-179
[2011]
-
예비창업자의 개인적 특성에 따른 창업교육 필요성에 관한 연구
오종근
경영교육연구 64 64 225-248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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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의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
임재화
경영교육연구 36 303-324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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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서비스 마케팅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최덕철
마케팅과학연구 6 339-366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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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관광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
오지은
호텔경영학연구 17 6 221-23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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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아시아마케팅저널 4 4 3-7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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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정신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지역요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최무진
경영교육연구 28 1 235-255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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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정유리
관광연구 23 2 139-155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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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환경, 경력지향성 및 창업교육이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박재환
산업경제연구 24 4 2499-2520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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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entrepreneurship education on entrepreneurial self-efficacy
Cox, L.
International Journal of Entrepreneurship Education 1 2-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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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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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Outcome Quality as a Determinant of Overall Service Quality in Different Categories of Services Industrie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Powpaka, S.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0 2 5-25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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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velopment of HEdPERF : A New Measuring Instrument of Service Quality for the Higher Education Sector
Abdullah, F.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0 6 569-581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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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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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and Student Satisfaction : A Case Study at Private Higher Education Instit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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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Attributes and Choice Behavio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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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efficacy and College Student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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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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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perties of Emerging Organizations
Katz, J.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13 429-441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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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Quality and Satisfaction in Multiservice Organizations: the Case of Spanish Public Services
Bigne, E.
The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7 4 420-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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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Progress in Entrepreneurship Education
Vesper, K.
Journal of Business Venturing 12 403-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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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der, Entrepreneurial Self‐Efficacy, and Entrepreneurial Career Intentions : Implications for Entrepreneurship Education1
Wilson, 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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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ining Competitive Advantages in Higher Education : Analyzing the Gap between Expectations and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Ham, L.
International Journal of Value-Based Management 16 3 223-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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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ulty Entrepreneurship and Economic Development : The Case of the University of Cal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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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repreneurship : Text, Cases and No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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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erging Structures in Entrepreneurship Education : Curricular Designs and Strateg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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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eting Models of Entrepreneuri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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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itude towards Entrepreneurship Education and New Venture Creation
Lena, L.
Journal of Enterprising Culture 11 4 339-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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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Service Quality in Schools of Business
Pariseau, S.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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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lf-Efficacy Approach to the Career Development of Wom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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