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기업연상이 기업신뢰성 및 브랜드 애 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신전
펑펑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신전
펑펑
제어번호
104916516
학술지명
외식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4 [ 2015 ]
발행처
한국외식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fmsok.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9-8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외식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기업연상이 기업신뢰성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