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고객과 직원 간의 상호작용품질이 감정반응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백남길
전현모
제어번호
104916384
학술지명
외식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0
]
발행처
한국외식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fmsok.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1-10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외식기업 고객과 직원 간의 상호작용품질이 감정반응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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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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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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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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