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및 소비자-브랜 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나정기
서지연
이형주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나정기
서지연
이형주
제어번호
104914472
학술지명
외식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4 [ 2011 ]
발행처
한국외식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fmsok.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5-16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및 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