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브랜드이미지 구성요소 현지화 적용이 브랜 드 유사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스타벅스 중심 으로,”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전지영 이애주
    • 제어번호 104913146
    • 학술지명 외식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2 [ 2008 ]
    • 발행처 한국외식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fmsok.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1-19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병원의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미지 구성요소 현지화 적용이 브랜 드 유사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

'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미지 구성요소 현지화 적용이 브랜 드 유사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스타벅스 중심 으로,”' 의 참고문헌

  • 프랜차이즈 조직의 이해
    김영국 - [2003]
  • 패밀리레스토랑의브랜드자산영향
    김기훈 관광호텔경영연구 1 1 35-37 [1999]
  • 패밀리레스토랑 점포이미지를 이용한 시장세분화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이상건 외식경영연구 9 1 197-216 [2006]
  •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5 2 99-118 [2003]
  • 점포충성도 결정요인에 대한 온라인-오프라인 비교 : 점포이미지 변수들을 중심으로
    전종근 유통연구 9 3 1-20 [2004]
  • 점포이미지가 유통업체상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종국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5 2 49-69 [2005]
  • 외식업체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이상미 [2001]
  • 외식산업 브랜드 자산 구성 요인 연구
    이지호 관광학연구 30 1 193-209 [2006]
  • 소비자-브랜드 관계(Brand Relationship)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실증연구
    김유경 광고연구 54 7-32 [2002]
  • 소비자 브랜드 관계가 소비자 만족과 상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연 한국마케팅학회 53-81 [2002]
  • 브랜드아이덴티티의시각이미지강화를 위한 심리적차별화 방안
    노주현 디자인학연구집 5 2 71-80 [1999]
  • 브랜드를 죽이는 디자인, 브랜드를 살리는 디자인, 마케터와디자이너가 꼭 알아야할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Wheeler, Alina - [2006]
  •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고재윤 53-66 [2006]
  • 브랜드 메니지먼트
  • 브랜드 개성에 따른 고객 충성도의 구조분석연구
    김진영 호텔경영학연구 14 2 263-279 [2005]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아시아마케팅저널 3 2 92-114 [2001]
  • 문화적 요인이 외식기업의 해외시장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석 163-174 [2006]
  • The Silent Language of Business Overseas
    E. T. hall. Harvard Business Review 38 87-96 [1960]
  • Servicescapes-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M.J Journal of Marketing 56 57-71 [1992]
  • Reason-Based Choice Cognition
    Shafir, Edgar 11 36 - [1993]
  • McCafe Sub-Brand, Para-Sub-Brand Or Co-Brand?
    Owen Wright - [2005]
  • Image Variables in Multi-Attribute Product Evaluyations: Country of Origin Effect
    G. M. Erickson, Johanso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1 694-699 [1984]
  • Features of Similarity
    Tversky, Amos Psychological Review 84 4 327-352 [1997]
  • Evaluation of Brand Extentions: The Role of Product Level Similarity and Brand Concept Consistency
    Park, C. Wha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185-193 [1991]
  • Efect of Retraction of Price Promotions on Brand Choice Behavior for Variety-Seeking and last Purchase Loyal Consumers
    Barbar E. Hahn. Jounal of Marketing Research 1278 279- [1990]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aker,J.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345-357 [1997]
  • Designing Brand identity
    Lonbardo. T credit union magazine 70 3 70-73 [2004]
  • Cross-Cultural Strategies
    W. C, Kim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8 28-35 [1987]
  • Consumer Evaluation of brand Extentions
    Aaker, David A Journal of Marketing 54 1 27-41 [1990]
  • Consumer Behavior, 6th ed
  • An Expended Restaurant Typology.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Muller, C. C Quarterly 35 3 27-40 [1994]
  • 21세기 글로벌경쟁시대의 외식산업경영학
    박기용 -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