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브랜드이미지 구성요소 현지화 적용이 브랜 드 유사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스타벅스 중심 으로,”
-
-
저자
전지영
이애주
-
제어번호
104913146
-
학술지명
외식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2
[
2008
]
-
발행처
한국외식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fmsok.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1-19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미지 구성요소 현지화 적용이 브랜 드 유사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스타벅스 중심 으로,”' 의 참고문헌
-
-
패밀리레스토랑의브랜드자산영향
김기훈
관광호텔경영연구 1 1 35-37
[1999]
-
패밀리레스토랑 점포이미지를 이용한 시장세분화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이상건
외식경영연구 9 1 197-216
[2006]
-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5 2 99-118
[2003]
-
점포충성도 결정요인에 대한 온라인-오프라인 비교 : 점포이미지 변수들을 중심으로
-
점포이미지가 유통업체상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종국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5 2 49-69
[2005]
-
외식업체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외식산업 브랜드 자산 구성 요인 연구
이지호
관광학연구 30 1 193-209
[2006]
-
-
소비자-브랜드 관계(Brand Relationship)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실증연구
-
소비자 브랜드 관계가 소비자 만족과 상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아이덴티티의시각이미지강화를 위한 심리적차별화 방안
노주현
디자인학연구집 5 2 71-80
[1999]
-
브랜드를 죽이는 디자인, 브랜드를 살리는 디자인, 마케터와디자이너가 꼭 알아야할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
-
브랜드 개성에 따른 고객 충성도의 구조분석연구
김진영
호텔경영학연구 14 2 263-279
[2005]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아시아마케팅저널 3 2 92-114
[2001]
-
문화적 요인이 외식기업의 해외시장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Silent Language of Business Overseas
-
Servicescapes-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
Reason-Based Choice Cognition
-
McCafe Sub-Brand, Para-Sub-Brand Or Co-Brand?
-
Image Variables in Multi-Attribute Product Evaluyations: Country of Origin Effect
-
-
Evaluation of Brand Extentions: The Role of Product Level Similarity and Brand Concept Consistency
-
Efect of Retraction of Price Promotions on Brand Choice Behavior for Variety-Seeking and last Purchase Loyal Consumers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aker,J.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345-357
[1997]
-
-
Cross-Cultural Strategies
W. C, Kim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8 28-35
[1987]
-
Consumer Evaluation of brand Extentions
-
Consumer Behavior, 6th ed
-
An Expended Restaurant Typology.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
'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미지 구성요소 현지화 적용이 브랜 드 유사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스타벅스 중심 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