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적 자의식이 소비자 행동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지호 ( Kim Gho )
임현정 ( Lim Hyunjung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호 ( Kim Gho )
임현정 ( Lim Hyunjung )
제어번호
104893505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권호사항
Vol. 28 No. 6 [ 2017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3-44 ( 2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사적 자의식이 소비자 행동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