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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의인화 포지셔닝 유형이 소비자의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사회적 유대와 지각된 권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전성률 ( Jun Sung Youl )
김소라 ( Kim Sora )
박혜경 ( Park Hye Kyung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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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성률 ( Jun Sung Youl )
김소라 ( Kim Sora )
박혜경 ( Park Hye Kyung )
제어번호
104893504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권호사항
Vol. 28 No. 6 [ 2017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5-74 ( 3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의인화 포지셔닝 유형이 소비자의 브랜드 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