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세계 접근을 통한 학문 목적 한국어 듣기 교재의 설계 방안
-
-
저자
지현숙
-
제어번호
104873866
-
학술지명
우리어문연구
-
권호사항
Vol.
33
No.
-
[
2009
]
-
발행처
우리어문학회
-
발행처 URL
http://www.woore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83-61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실세계 접근을 통한 학문 목적 한국어 듣기 교재의 설계 방안' 의 참고문헌
-
한국의 외국 대학생들이 학교생활에 필요한 한국어 듣기와 말하기 능력에 대한 연구
강인선
이중언어학 27 21-40
[2005]
-
-
한국어 듣기 평가 텍스트의 진정성 연구 -대화형 텍스트의 상호작용적 측면을 중심으로-
박민신
한국어 교육 19 1 93-112
[2008]
-
박사
-
-
학문적 목적의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재 개발
박나리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0 1 245-265
[2003]
-
학문 목적의 한국어 듣기 평가- 대학 지원자의 학업능력평가를 중심으로-
안미란
이중언어학 34 247-270
[2007]
-
학문 목적 한국어 듣기 교육의 현황과 과제 - 일본어교육에서의 선행연구와 비교하여-
-
-
-
원리에 의한 교수-언어교육에의 상호작용적 접근법
-
-
-
언어 학습, 교수, 평가를 위한 유럽공통참조기준
-
아시아권 한국어교육 조사 분석 연구 in : 국외 한국어교육,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가?
-
문식성 학습과 평가에 대한 생태학적 접근
곽춘옥
국어교육학연구 18 5-34
[2003]
-
-
대학 수학 목적의 한국어 듣기 교육 방안 연구-강의 담화의 특질과 듣기 전략 적용을 중심으로
-
-
What do we want teaching material for?
-
Task-based Language Learning and Teaching
-
Methodology in Language Teaching
-
Improving highschool English language learners' second language listening throught instruction
'
실세계 접근을 통한 학문 목적 한국어 듣기 교재의 설계 방안'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