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의 교육학적 의미 연구: 학교폭력에서 인성교육을 위한 공감의 의미를 중심으로
'
공감의 교육학적 의미 연구: 학교폭력에서 인성교육을 위한 공감의 의미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교폭력의 예방과 재범방지를 위한 대책 - 학기 초 예방활동 및 표준 선도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박현정
법학논총 21 2 463-490
[2014]
-
학교폭력의 발생원인과 대처방안
김창군
법학연구 38 173-198
[2010]
-
학교폭력 예방에 있어 도덕적 공감의 이용 방안
신호재
초등도덕교육 44 215-240
[2014]
-
-
초등학교 도덕교과서에 제시된 도덕적 감정 관련 내용 분석 -동정심을 중심으로-
이경원
초등도덕교육 29 169-202
[2009]
-
-
-
-
-
-
에디트 슈타인의 인격론-중세 실재론적 형이상학과 현대 현상학과의 연관성을 중심으로-
이은영
가톨릭철학 12 177-202
[2009]
-
-
립스 감정이입론에 대한 에디트 슈타인의 논쟁
이은영
철학과 현상학 연구 36 101-129
[2008]
-
-
관계적 폭력과 소수자 배려윤리-학교폭력문제를 중심으로-
김대군
윤리교육연구 32 79-96
[2013]
-
-
-
박사
-
-
-
Zum Problem der Einfühlung, Hinführung von Prof. Dr. Johannes Baptist Lotz SJ
-
Metaphysics and Epistemology of the Later Work
-
Edith Stein Jahrbuch Band 5, Das Christentum
-
21세기 인성교육의 방향설정을 위한 이론적 기초 연구
강선보
교육문제연구 30 1-38
[2008]
'
공감의 교육학적 의미 연구: 학교폭력에서 인성교육을 위한 공감의 의미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