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교과서 진술 방안 탐색-초등 수학, 과학 교과서의 스토리텔링 요소 분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윤호 강현석
    • 제어번호 104870884
    • 학술지명 교육문화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3 ]
    • 발행처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3-11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교과서 진술 방안 탐색-초등 수학, 과학 교과서의 스토리텔링 요소 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