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읽기유 창성과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강옥려
김소진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옥려
김소진
제어번호
104865829
학술지명
학습장애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1 [ 2014 ]
발행처
한국학습장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43-25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