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혜경
-
제어번호
104859235
-
학술지명
유아교육학논집
-
권호사항
Vol.
14
No.
5
[
2010
]
-
발행처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7-31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유아교사의 전문성에 대한 경력교사들의 인식' 의 참고문헌
-
학교의 책무성 제고 방안
김영철
한국교육 32 1 59-80
[2005]
-
학교 책무성 기제가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분석
박소영
교육행정학연구 28 1 83-102
[2010]
-
핀란드 교사연수의 특성과 시사점
나윤선
초등교육연구 23 1 329-349
[2010]
-
-
-
전문성 신장? 전문성 극복!
김진철
교육비평 7 211-223
[2002]
-
유치원평가에 대한 현장교사들의 이야기 탐구
유수경
유아교육연구 29 1 181-206
[2009]
-
유치원교사의 교직전문성 인식과 관심사와의 관계에 관한 연 구
조부경
한국교원대학교 교수논총 10 2 131-161
[1994]
-
유치원교사와 보육교사의 전문성과 역할수행 인식과의 관계
-
-
유치원 평가의 과정에 대한 교사와 평가위원의 인식
강수경
유아교육연구 30 2 237-260
[2010]
-
-
유치원 교직문화 분석 -경력교사 10인의 인식을 중심으로-
조혜선
유아교육연구 29 2 45-68
[2009]
-
유치원 교사의 직무만족도 및 직무스트레스와 이직 성 향과의 관계
-
유치원 교사의 전문성 발달 수준 자기 평가 도구 개발
백은주
유아교육연구 24 4 95-117
[2004]
-
유아교육현장에서 요구하는 유아교사상에 대한 질적 연구 ╸원장⋅시설장⋅유아교사와의 면담을 중심으로 ╸
이선미
미래유아교육학회지 16 1 299-337
[2009]
-
유아교육현장에서 요구하는 유아 교사상에 대한 질적연구-원장,시설장, 유아교사와의 면담을 중심으로
-
유아교육(예비현직)의 자기 평가와 교사 전문성 인식간의 관계
김승옥
아동교육 15 4 117-126
[2006]
-
-
유아교사의 질적 향상에 관한 연구
고후순
인문학논총 5 289-326
[2002]
-
유아교사의 정체성과 전문성,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양옥승
교육개발 133 26-33
[2002]
-
박사
-
-
유아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위한 소고 : 반성적 사고를 중심으로
이영석
미래유아교육학회지 11 4 229-254
[2004]
-
유아교사의 교수효능감과 전문성 인식 및 의사소통능력의 관계 연구
김세루
유아교육학논집 13 6 5-25
[2009]
-
유아교사의 관심사에 따른 발달단계와 장학요구도와의 관계 연구
-
유아교사 전문성 발달을 위한 실행연구의 활용
유준호
영유아교육연구 9 5-25
[2006]
-
-
-
-
세 유치원 원감의 교직 역할 수행에 관한 이야기
정은경
유아교육연구 29 5 141-162
[2009]
-
-
미국 교원교육사에서 나타난 ‘교직의 전문성’ 교육.교육비평,20호
이윤미
교육비평 20 78-117
[2006]
-
-
국가수준유치원평가를 통해 평가위원이 보게 된 국·공립유치원 현실이야기
김경철
미래유아교육학회지 17 1 147-176
[2010]
-
교직전문화'의 개혁담론에 대한 비판적 접근
염민호
한국교육 34 3 103-128
[2007]
-
-
-
교사 전문성 : 교육전문가로서 교사에 대한 논의
-
-
박사
-
Who am I in the Lives of Children?
-
Teaching in the Early Years
-
-
Teacher professional standards: controlling and developing teaching
Sachs, J.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tice 9 2 175-186
[2003]
-
Professionalism and the preparation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practitioners
-
Matching teachers′ and students′ cognitive styles
-
Life in the village: Teacher communitity and autonomy in an early childhood education center
Blank, J.
Early Childhood Educational Journal 36 373-380
[2009]
-
Early Childhood Education
-
Authority as knowledge: A problem of professionalization
'
유아교사의 전문성에 대한 경력교사들의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