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대학과 대학교육의 이데올로기와 유토피아-대학의 미래와 대학교 육의 문제점에 대하여
변순용
2015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변순용
제어번호
104847869
학술지명
교양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9 No. 1 [ 2015 ]
발행처
한국교양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2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기업의 CSR활동 유형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명성과 판매촉진 유형의 상호작용..
대학브랜드의 가치에 관한 연구 : 학교기업 사례와 기업의 대학브랜드 제휴효과를 중심으로 =..
공익연계 광고의 메시지 표현 형태와 전달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명성의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