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과 대학교육의 이데올로기와 유토피아-대학의 미래와 대학교 육의 문제점에 대하여

변순용 2015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변순용
    • 제어번호 104847869
    • 학술지명 교양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9 No. 1 [ 2015 ]
    • 발행처 한국교양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2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의 CSR활동 유형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명성과 판매촉진 유형의 상호작용..대학브랜드의 가치에 관한 연구 : 학교기업 사례와 기업의 대학브랜드 제휴효과를 중심으로 =..공익연계 광고의 메시지 표현 형태와 전달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명성의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