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교원능력개발 평가지표의 내용 이해도와적합성에 대한 사립 유치원 교사의 인식
-
-
저자
윤진주
김영실
인정이
-
제어번호
104843654
-
학술지명
교육과정평가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발행처 URL
http://www.kice.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9-23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유치원 교원능력개발 평가지표의 내용 이해도와적합성에 대한 사립 유치원 교사의 인식' 의 참고문헌
-
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과학 교과교육학지식에 관한 연구
김현진
유아교육학논집 12 3 239-263
[2008]
-
유치원˙어린이집 유형별 교직문화 특성탐구_근무지역, 소득과 학력 수준을 중심으로
서영숙
열린유아교육연구 9 2 297-318
[2004]
-
유치원 평가의 과정과 지표에 대한 교사와 평가위원의 인식
-
유치원 평가에 참여한 교원의 유치원 평가에 대한 인식
-
박사
-
-
박사
-
-
-
유치원 교사의 교육과정 평가와 유아 평가에 대한 실태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윤진주
한국생활과학회지 17 3 413-424
[2008]
-
-
유아교사발달단계에 기초한 유치원 교사의 관심사 분석
-
우리나라 유아교원평가 구성방향 모색
한석실
미래유아교육학회지 16 1 213-241
[2009]
-
예비유아교사와 유치원 교사의 평화교육에 관한 인식
이항재
열린유아교육연구 11 2 133-156
[2006]
-
시ㆍ도 교육청 주관 유치원 평가 제도 수립을 위한 논의
이대균
열린유아교육연구 13 2 49-72
[2008]
-
국가수준의 유치원평가에 대한 사립유치원 교사의 이해도와 개선의지에 관한 연구
김윤경
유아교육학논집 13 2 217-241
[2009]
-
국가수준의 유치원 평가에 대한 교사와 원장이 느끼는 혜택과 어려움
김경철
열린유아교육연구 13 6 41-67
[2008]
-
국가수준 유치원평가 기준의 적합성에 대한 교사의 인식
이경화
미래유아교육학회지 17 3 47-69
[2010]
-
국가수준 유치원 평가체제의 적절성과 형평성에 대한 평가위원의 논의
김경철
유아교육연구 30 4 79-101
[2010]
-
-
-
교원평가의 쟁점과 발전 방향
신상명
학교경영 14 4 14-21
[2004]
-
-
교원평가의 목적에 대한 비판적 고찰
송유진
교육철학 33 33 115-140
[2007]
-
박사
-
교사 평가제의 쟁점 연구
고영호
중등교육연구 53 1 1-28
[2005]
-
-
공립유치원 교사의 종일반 운영에 대한 직무만족도 연구
-
「유치원 교육과정 영역 평가 대책과 방안」에 대한 토론
-
박사
-
The professional early childhood teacher
-
The print environment in kindergartens : A study of conventical and holistic teachers and classrooms in three setting
-
The early childhood education workforce, In Continuing issues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
Teacher's beliefs
Brog, M.
English Language Teachers Journal 55 186-188
[2001]
-
Evaluating teachers for professional grows: Creating a culture of motivation and learning
-
Developmental stages of preschool teachers
-
Defining our approach to staff development
Carter, M.
Child Care Information Exchange 126 40-42
[1999]
'
유치원 교원능력개발 평가지표의 내용 이해도와적합성에 대한 사립 유치원 교사의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