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포트폴리오를 통한 학습전략과 진로탐색 교과목의 개선 효과 - A대학교 교양필수과목 사례를 중심으로
-
-
저자
한안나
-
제어번호
104843444
-
학술지명
교양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6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교양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41-26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학습 포트폴리오를 통한 학습전략과 진로탐색 교과목의 개선 효과 - A대학교 교양필수과목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습기술훈련이 고등학생의 학습습관,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포트폴리오가 영어 읽기와 쓰기 능력 및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학교 1학년 학습자를 중심으로
전연화
영미어문학연구 19 171-195
[2003]
-
박사
-
초등학교 고학년용 학습기술검사의 개발
변영계
교육평가연구 12 2 103-125
[1999]
-
-
-
영역별 포트폴리오 평가방법의 적용 원리와 실제
-
-
-
대학에서의 학습기능 계발을 위한 학습방법 과목의 효과 검증
김종석
교육학연구 30 3 165-185
[1991]
-
대학교육에서의 e-교수학습 포트폴리오 개념적 프레임웍 개발
최미나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1 2 147-166
[2005]
-
대학 신입생의 학교적응을 위한 교수 멘토링 교육과정의 효과
이인경
상담학연구 12 2 673-691
[2011]
-
-
-
고교교육정상화와 대학적격자선발을 위한 고교-대학 연계 방안연구(II)
-
The1994 national survey of freshman seminar programming : Continuing innovations in the collegiate curriculum
-
The learning portfolio: reflective practice for improving student learning
-
The learning portfolio: reflective practice for improving student learning
-
The first year experience project report
-
Subject-based first-year courses : Questions about program effectiveness
Cavote, S. E.
Journal of The First-Year Experience 16 2 1-18
[2004]
-
-
Challenging and supporting the first-year student: A handbook for improving the first-year of college
-
Assessing what really matters to student learning:Inside the national survey of student engagement
-
'It was nothing to do with the university, it was just the people' : The role of social support in the firstyear experience of higher education
Wilcox, P
Studies in Higher Education 30 6 702-722
[2005]
'
학습 포트폴리오를 통한 학습전략과 진로탐색 교과목의 개선 효과 - A대학교 교양필수과목 사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