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글쓰기에 나타난 창의적 사고기능의 유형분석-중학교 과학교과서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손정우 천재훈
    • 제어번호 104842572
    • 학술지명 교육과정평가연구
    • 권호사항 Vol. 7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발행처 URL http://www.kice.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5-30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과학글쓰기에 나타난 창의적 사고기능의 유형분석-중학교 과학교과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창의적인 쓰기 수업모형이 창의성 및 글짓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1996]
  • 창의성을 높이기 위한 수업모형 설계에 관한 연구
    20 - [1997]
  • 창의성 지향적인 교수,학습전략
    5 - [2001]
  • 창의성 증진 프로그램이 창의성 신장에 미치는 효과
    - [2003]
  • 창의성 계발을 위한 글쓰기 지도 방안 연구
    - [2002]
  • 사고력을 계발시키는 국어교육
    5,6 - [1995]
  • 물리 개념을 주제로 한 11학년 학생의 과학글쓰기 분석
    - [2003]
  • 문학이론과 시교육
    - [1997]
  • 과학시간에 종이 울리면
    - [2002]
  • 과학과 교육과정
    - [1997]
  • 과학(정) 1. 과학(정) 2. 과학(정) 3
    - [2000]
  • 과학(강) 1. 과학(강) 2. 과학(강) 3
    - [2000]
  • 과학 1. 과학 2. 과학 3.
    - [2000]
  • Teaching and learning science.
    - [1998]
  • Revitalizing instruction in science genres: connecting knowledge production with writing to learn in science
    83 115-130 [1999]
  • Problem-solving strategies for writing
    - [1988]
  • Open to Language
    - [1982]
  • Language and literacy in science education
    - [2001]
  • Gordon의 창의성 수업모형 적용이 아동의 창의성 계발에 미치는 영향
    - [1994]
  • A review of writing to learn in science Journal Of search in Science Teaching
    -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