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글쓰기에 나타난 창의적 사고기능의 유형분석-중학교 과학교과서를 중심으로-
-
-
저자
손정우
천재훈
-
제어번호
104842572
-
학술지명
교육과정평가연구
-
권호사항
Vol.
7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발행처 URL
http://www.kice.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5-30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과학글쓰기에 나타난 창의적 사고기능의 유형분석-중학교 과학교과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창의적인 쓰기 수업모형이 창의성 및 글짓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1996]
-
창의성을 높이기 위한 수업모형 설계에 관한 연구
20 -
[1997]
-
창의성 지향적인 교수,학습전략
5 -
[2001]
-
창의성 증진 프로그램이 창의성 신장에 미치는 효과
-
[2003]
-
창의성 계발을 위한 글쓰기 지도 방안 연구
-
[2002]
-
사고력을 계발시키는 국어교육
5,6 -
[1995]
-
물리 개념을 주제로 한 11학년 학생의 과학글쓰기 분석
-
[2003]
-
-
-
-
과학(정) 1. 과학(정) 2. 과학(정) 3
-
[2000]
-
과학(강) 1. 과학(강) 2. 과학(강) 3
-
[2000]
-
과학 1. 과학 2. 과학 3.
-
[2000]
-
Teaching and learning science.
-
[1998]
-
Revitalizing instruction in science genres: connecting knowledge production with writing to learn in science
83 115-130
[1999]
-
Problem-solving strategies for writing
-
[1988]
-
Open to Language
-
[1982]
-
Language and literacy in science education
-
[2001]
-
Gordon의 창의성 수업모형 적용이 아동의 창의성 계발에 미치는 영향
-
[1994]
-
A review of writing to learn in science Journal Of search in Science Teaching
-
[1994]
'
과학글쓰기에 나타난 창의적 사고기능의 유형분석-중학교 과학교과서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