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험 귀추적 실험을 활용한 순환학습 전략이 중학교 전기단원 과학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혼합물을 어떻게 분리할까요 - 중학교 2학년 과학 탐구수업 지도자료
-[2005]
현대 탐구 과학 교육
-[1987]
탐구적 일반 화학 실험-우수한 과학교사 양성을 위한 개정판
-[2003]
초등학교 과학수업에서 순환학습 모형의 적용이 과학 개념과 탐구능력 및 흥미,태도에 미치는 영향
16 1 11-24[1997]
중학교 과학수업에서 학습자 특성에 따른 순환학습 모형의 효과
15 3 284-290[1995]
중학교 ‘전류의 방향과 세기’ 실험수업에서 순환학습 모형의 효과
45 5 286-291[2002]
중학교 2학년 탐구 실험서 및 지도서-제7차 교육과정 과학 탐구 실험 및 실험 수행 평가 도구
-[2001]
중학교 2학년 과학과 수행 평가 문항-제7차 교육과정 수행 평가 도구
-[2003]
전류에 대한 학습전 개념과 관계 현상 관찰후의 설명
10 1 47-55[1990]
전류에 관한 학생들의 오인 유형 변화의 종단적 연구
11 1 1-14[1991]
전류 개념 변화를 위한 순환학습의 효과
12 3 21-35[1992]
전기에 관한 학생들의 개념
-[1998]
일반 과학 교육학
-[2003]
에너지 때문에 상태가 변했어요 - 중학교 1학년 과학 탐구수업 지도자료
-[2004]
실험 및 탐구 중심의 과학 교육
통 117 8-23[2005]
순환학습 모형 적용이 초등학생의 전기개념 변화에 미치는 효과
20 2 217-228[2001]
선언적 과학 지식의 생성 과정에 대한 과학 철학적 연구 -귀납적, 귀추적, 연역적 과정을 중심으로-
215-228[2003]
밀도의 개념 변화에 미치는 순환학습의 효과
11 1 15-24[1991]
물질 변화에서의 규칙성 - 중학교 3학년 과학 탐구수업 지도자료
-[2006]
과학적 창의성 모델의 제안-인지적 측면을 중심으로
24 2 375-[2004]
과학교육학 용어 해설
-[2005]
과학과 수업 모형
-[1997]
과학 학습 지도
-[1995]
과학 교육학 개론
-[1999]
과학 교육 총론
-[2001]
Toward implementing distributed scaffolding: Helping students learning science from design
42 2 185-217[2005]
The essential Peirce: Selected philosophical writings
2 1893-1913[1998]
The effect of inquiry teaching and advance organizers upon student outcomes in science education
20 5 437-449[1983]
The Coalescence of Semiotics consciousness Frontiers of Semiotics
5-34[1986]
Science Teaching
-[1995]
STS 수업 방법과 전통적 수업방법에 의한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성취도 및 과학과 관련된 태도에 관한연구
13 1 17-22[1995]
Modeling the Six Modes of Peircean abduction for Educational Purposes
-[1996]
ChildrensIdeas in Science
-[1985]
Chemistry: A critical thinking approach
-[1994]
Beyound Educational Psychology: Steps toward an Educational Semiotic
4 165-194[1992]
A Semiotic Look at Modeling Behavior,Beyound Constructivisms-Models and Modeling Perspespectoves on Mathematics Problems Solving, Learning, and Teaching
100-107[2003]
'
경험 귀추적 실험을 활용한 순환학습 전략이 중학교 전기단원 과학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