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 질이 학부모만족 및 타 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치원과 보육시설 간의 다집단 분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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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아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 질이 학부모만족 및 타 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치원과 보육시설 간의 다집단 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생만족도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C대학교를 중심으로
    이용기 고객만족경영연구 8-10 [2000]
  • 학부모의 유아교육기관 선택 및 프로그램 평가에 관한 연구
    김미애 유아교육연구 2 1 205-225 [1999]
  • 지역사회정신보건 재활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자기효능감 및 삶의 질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강상경 사회복지연구 33 33 185-213 [2007]
  • 유치원 모의평가를 통한 유아교육 평가모형 확립 방 안 연구
    장명림 - [2000]
  • 유아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요인 선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유치원과 보육기관 비교 분석
    권미영 [2005]
  • 유아교육기관에 대한 학부모와 일반인의 인식 비교 연구
    고승희 [2002]
  • 유아교육기관 종합평가인정제 모형 개발
    양옥승 - [2002]
  • 어머니 자녀교육관에 따른 조기사교육 실태
    정미선 [2007]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이학식 한국마케팅 저널 1 2 - [1999]
  • 서비스가치를 적용한 국내 택배산업의 고객만족 전략연구
    조철호 고객만족경영연구 6 2 75-100 [2004]
  • 서비스 산업의 현황에 대한 실증 연구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7 2 129-157 [1996]
  • 대학서비스 질 측정에 관한 연구
    황현주 [2002]
  • 대학교육서비스의 개선과 관리방안을 위한 서비스품질 모형의 적용-탐색적 접근
    김성영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논문집 25 - [1998]
  • 교육서비스품질의 측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채연수 [1999]
  • 「유아교육?보육기관 종합 평가제」의 평가기준에 대한 타당화
    양옥승 미래유아교육학회지 9 1 149-182 [2002]
  • SERVQUAL: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12-37 [1998]
  • New Amos16.0 구조방정식모형분석
    김계수 - [2008]
  •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r. Journal of Marketing 50 55-68 [1992]
  • Linking Service Quality Consu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Woodside,A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5-17 [1989]
  •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Evidence
    Zeithaml,V.A Journal of Marketing 52 2-22 [1988]
  • Business Marketing: Under What Customer Value
    Anderson,J.C. Harvard Business Review - [1998]
  • Assessing the Effect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Cronin,J.J.Jr., Journal of Retailing 76 2 - [2000]
  •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Taylor,S.A Journal of Retailing 70 163-178 [1994]
  • AMOS를 이용한 의료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박종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논문집 30 62-77 [2003]
  • A Conceptual Model of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 In: Advances in Service Marketing and Management :Research and Practice
    Oliver,R.L -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