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 질이 학부모만족 및 타 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치원과 보육시설 간의 다집단 분석을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유아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 질이 학부모만족 및 타 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치원과 보육시설 간의 다집단 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학생만족도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C대학교를 중심으로
학부모의 유아교육기관 선택 및 프로그램 평가에 관한 연구
김미애
유아교육연구 2 1 205-225
[1999]
지역사회정신보건 재활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자기효능감 및 삶의 질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강상경
사회복지연구 33 33 185-213
[2007]
유치원 모의평가를 통한 유아교육 평가모형 확립 방 안 연구
유아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요인 선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유치원과 보육기관 비교 분석
유아교육기관에 대한 학부모와 일반인의 인식 비교 연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이학식
한국마케팅 저널 1 2 -
[1999]
서비스가치를 적용한 국내 택배산업의 고객만족 전략연구
조철호
고객만족경영연구 6 2 75-100
[2004]
서비스 산업의 현황에 대한 실증 연구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7 2 129-157
[1996]
대학교육서비스의 개선과 관리방안을 위한 서비스품질 모형의 적용-탐색적 접근
김성영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논문집 25 -
[1998]
「유아교육?보육기관 종합 평가제」의 평가기준에 대한 타당화
양옥승
미래유아교육학회지 9 1 149-182
[2002]
SERVQUAL: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Linking Service Quality Consu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Woodside,A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5-17
[1989]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Evidence
Business Marketing: Under What Customer Value
Assessing the Effect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AMOS를 이용한 의료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박종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논문집 30 62-77
[2003]
A Conceptual Model of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 In: Advances in Service Marketing and Management :Research and Practice
'
유아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 질이 학부모만족 및 타 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치원과 보육시설 간의 다집단 분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