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arning에서 학습참여도,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자기조절학습 요소 연구
'
e-learning에서 학습참여도,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자기조절학습 요소 연구' 의 참고문헌
-
자기조절학습 모형개발과 타당화 연구
-
[2000]
-
웹기반학습에서 자기조절학습 요소와 학업성취도 및 학습참여도 상관연구
-
-
웹 기반 교육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요인 탐색
-
상호작용관점에서 조망해본 웹 기반 교육의 이론적 기저
15 3 29-54
[1999]
-
-
대학교실 수업 병행 웹 기반 가상수업에서 수업효과 요인 분석 : 사례연구
-
대학교 혼합학습(Blended Learning)환경에서 학습참여도, 학업성취도, 학습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e-러닝 학습전략
10 4 93-102
[2007]
-
e-Learning 환경에서 학습자의 만족도와 학습 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 학습자 특성, 전달전략, 교수자 특성을 중심으로
-
-
. Students' goal orientations and cognitive engagement in classroom activities. Journal of Education Psychology
-
. Self-efficacy Mechanism in Human Agensy. American Psychologist
122-147
[1982]
-
. Development of a structure interview for asses sing student of self-regulated learning strategies. Americal Educational Research Journal
614-628
[1986]
'
e-learning에서 학습참여도,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자기조절학습 요소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