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arning에서 학습참여도,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자기조절학습 요소 연구

논문상세정보

' e-learning에서 학습참여도,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자기조절학습 요소 연구' 의 참고문헌

  • 자기조절학습 모형개발과 타당화 연구
    - [2000]
  • 웹기반학습에서 자기조절학습 요소와 학업성취도 및 학습참여도 상관연구
    신동원 - [2002]
  • 웹 기반 교육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요인 탐색
    이항녕 - [2002]
  • 상호작용관점에서 조망해본 웹 기반 교육의 이론적 기저
    15 3 29-54 [1999]
  • 사이버교육관련 요수 분석
    김정겸 30 2 65-88 [2003]
  • 대학교실 수업 병행 웹 기반 가상수업에서 수업효과 요인 분석 : 사례연구
    강명희 13 2 1-27 [2002]
  • 대학교 혼합학습(Blended Learning)환경에서 학습참여도, 학업성취도, 학습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e-러닝 학습전략
    10 4 93-102 [2007]
  • e-Learning 환경에서 학습자의 만족도와 학습 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 학습자 특성, 전달전략, 교수자 특성을 중심으로
    강영환 - [2004]
  • 2003 e-러닝백서
    - [2003]
  • . Students' goal orientations and cognitive engagement in classroom activities. Journal of Education Psychology
    Meece 514-523 [1988]
  • . Self-efficacy Mechanism in Human Agensy. American Psychologist
    122-147 [1982]
  • . Development of a structure interview for asses sing student of self-regulated learning strategies. Americal Educational Research Journal
    614-628 [1986]